[스포츠마케팅] KT&G 계열 스포츠 구단의 마케팅 전략 -한국인삼공사 여자 배드민턴 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1. 서론 - 인삼공사 스포츠 단 소개 및 배드민턴 단 선정이유
2. SWOT 분석 및 마케팅 방향
가. SWOT 분석
나. SWOT 분석을 토대로 한 1조의 마케팅 전략 방향
3. 대회개요 및 이벤트
가. 각 대회 개요
나. 대전 지역 놀이동산과의 협약
다. 추첨을 통한 선수들과의 1박2일
라. 전국 클럽 리그 & 대회 주선 홈페이지 제작
마. FAN 전략
4. 결론 도출
5. 과제를 하면서 느낀 점
6. 참고자료
- 본문내용
-
6】 경기방법 가. 예선 : 리그전, 전 종목 랠리 포인트 25점 (세팅 없음) *변경 될 수 있음 나. 플레이오프 : 토너먼트 - 랠리 포인트 25점 (세팅 없음) *변경 될 수 있음 다. 예선순위: ①다승 ②승자선 ③득실차 ④연장자 라. 결선진출 : 각 조별 1,2위 진출하며 대진은 추첨을 통한다. 마. 결선토너먼트는 종목별 조가 2, 4 ,8개인 경우 크로스 대전방식, 종목별
조가 3, 5, 7, 9, 10개인 경우 추첨대진방식(단, 조1위는 시드 배정 추첨)
으로 한다. 바. 경기대진표는 운영자회의를 통해 작성하며, 대진표 개시 이후에는 부득이한
사항을 제외하고 변경할 수 없다. 사. 1개조에 4개(기본)팀을 편성하고 참가팀 수에 따라 변경 할 수 있다.
아. 심판에 관한 사항 ① 예선리그 첫 게임은 전임 심판을 둔다. (실내체육관만 적용) ② 예선리그 첫 게임 후 승자가 다음게임 심판을 본다. 자. 이의 신청(신분, 급수 등)이 있을 경우에는 이해당사자(본인) 소속 경기 이사
를 통하여 진행 석에 이의 신청 할 수 있다. 이때 소명자료는 이의를 신청하는
자가 제시 하여야 한다. (단순한 전언은 소명 자료가 될 수 없다.)
【7】시상 계획
구 분
대 상
내 역
시 기
개인상
1위
고급 배드민턴 용품
1조풀리그는 상품1위 만지급
2위
고급 배드민턴 용품
“
【8】경기 상벌 규정 가. 각 종목에 우승한 경험이 있는 동호인은 승급을 원칙으로 하고 대리
출전자로 발견되면 시상에 관계되는 모든 사항을 제외시킨다.
나. 경기에 참여하는 동호인은 신분증을 필히 지참 후 제시 요구 시 응해야 하며
신분증 미제출 시 실격 처리한다. 다. 출전 호명 10분후 미 출 전시 자동 기권 처리한다.(선수는 진행위원이
지정하는 코트에서만 경기를 할 수 있으며, 대회 종합대진표에 게재 된
시간을 준수하되 경기가 앞당겨 지거나 늦추어 질 때를 대비하여야 한다.) 라. 경기 중에 발생하는 상해사고는 본 연합회에서 책임지지 아니한다.
【9】예산내역
항 목
금 액
(단위 : 원)
집 행 내 역
시 상 품
단 체
550,000
□ 시상품 제작
- 우승기 제작 400,000 × 1= 400,000
- 우승 상배 50,000 × 1= 50,000
- 준우승 상배 50,000 × 1= 50,000
- 3위 상배 50,000 × 1= 50,000
개 인
2,080,000
- 우승상품 100,000× 16 = 1,600,000
- 준우승상품 30,000× 16 = 480,000
- 참고문헌
-
1. 참고자료
▶한국 인삼공사 홈페이지 (http://.kgc.or.kr)
▶‘KT&G→한국인삼공사, 스포츠 단 이전은 왜?’ 오센, 황민국 기자, 2010.10.01
(http://osen.mt.co.kr/news/view.html?gid=G1010010071)
▶한국인삼공사, KT&G 스포츠 단 인수 경향신문, 김창영 기자, 2010.10.01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009302211445&code=9807012)
▶2009년 체육백서
▶통계청 (http://.kostat.go.kr)
▶네이버 (http://.naver.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