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0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기업 선정동기

2. 기업소개

3. 시장분석

4. 기업 내부분석

(1)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IES
THREATS

(2)마케팅 4P 전략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5. 경쟁사 분석
-비 비 안
-Calvin Klein Underwear

6. 설문조사 결과

7.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HOOK
BOOM
Share
문화적 극복
고급화 이미지 구축
유통망 다각화
Total 브랜드 이미지

8. 나의 의견
본문내용
문화적 차이 극복을 위해 한국적인 모델을 선정하였고, 남자 고객을 위한 남자직원 배치와 한국인 체형을 고려한 제품 현지화를 모색하였다.
중저가의 미국에서의 가격정책과는 다르게 기존에 국내에 구축되어 있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극대화 하기 위해서 고가 정책과 브랜드 전체를 고급스럽게 이미지 구축을 하기 위한 노력을 기했다.
또한 토털브랜드로 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음에도 불과하고 속옷 외에는 잘 알지 못하는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속옷 외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전략을 세웠다.
결론적으로 일시적인 시장침투가 아닌 장기적인 관점으로 한국에 자리매김하기 위한 전략들을 생각했다. 설문조사 결과 빅토리아 시크릿이 진출할 경우 구매하겠다는 응답이 압도적이였기에 한국 진출은 충분히 성공적으로 이끌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저한테 필요한 글이 아니였어요
  • 133805***
    (2018.10.05 23:48:16)
회원 추천자료
  • 고급형 맞춤 속옷 사업 제안서 및 보고서
  • SWOT 분석 강점1. 비교적 낮은 가격, 차별화된 제품2. 다양한 상품구성, 빠른 신제품 출시 3. 베테랑으로 이루어진 경영 조직구성1)약점1. 브랜드 홍보의 미흡2. 전문점 외의 제품유통이 전무함3. 기능성 브랜드에 비해 낮은 기능성기회1. 높은 시장점유율2. Target Market의 높은 시장성장가능성 위협1. 다수의 경쟁브랜드와 잠재적 경쟁브랜드존재2. 19~25소비자의 소비심리의 변화가 큼9. 성공 전략 소개 및 기대효과온라인을 이용한 넓은 도달 범위를

  • [A+] 트루릴리젼 명품 귀족 브랜드 성공사례 - 프리미엄 청바지 마케팅전략, 시장환경 구조분석, 경쟁업체 비교분석, 성공요인 분석
  • 브랜드 사례분석-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분석  서론 – 기업소개o TRUE RELIGION - 브랜드 개요, 현황o TRUE RELIGION - 장점 및 CONCEPTo 브랜드연혁, 제품현황 등 본론 1 브랜드 경영전략 – 핵심전략 분석o 프리미엄 전략, 품질전략, 디자인 차별화 본론 2 국내 프리미엄 진 시장환경 분석o 프리미엄 경쟁업체 – 디젤진 o 중저가 청바지브랜드 비교 - Guess, Levi’sCONTENTS 본론 3 MARKETING 전략 분석o 4P MIX- price, product, place, promotiono S-T-Po S-W-O-

  • 경영경제 VICTORIA S SECRET 기업분석
  • 전략제안 -진출전HOOKBOOMSHARE낚고 - 터뜨리고 - 공유시키는 전략.마케팅전략에서 사용되는 IMC 전략중 하나인 Hook-Boom-Share를 벤치 마킹하여 한국 진출전 화제거리화와 브랜드 집중을 위해 3단계로 나누어 마케팅전략 실행.♂♀ HOOK일반을 낚는 단계.흥미를 유발시키는 동기를 제공하여 관심을 일으키는 단계전략.일반에게 흥미를 유발시킬 수 있는 집중도 높은 문구를 광범위 노출.빅토리아 시크릿을 의미하는 힌트 중 하나인 Angel 이 한국에 온다는

  • 에블린 EBLIN LINGERIE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분석이 분석을 통해서, 상대적으로 상품의 질, 아웃룩으로서의 패션성, 긍정적인 고객관계 및 친절한 이미지전달의 미흡 등의 부족한 점을 발견할 수 있었고, 따라서 이러한 점들을 중심으로 하여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 경쟁사분석경쟁사 분석 Competitor Analysis전체시장분석에서 작성한 오른쪽의 내의 브랜드 분포도는 독창성과 품질성을 기준으로 각각의 브랜드 위치를 보여준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팀은 에블린의 전략적 집단을 파악할

  • 에너지음료 핫식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및 우수판매업소에서 고카페인 함유 표시 제품 판매금지’사항 존재 4. 핫식스 주요 마케팅 전략4.1 4P 전략PRODUCT1) 맛박카스와 비슷하나 청량감이 뛰어남 천연재료를 사용해서 구수하고, 새콤달콤한 다양한 맛과 부드럽고 자극이 크지 않은 대중적인 맛을 확보했다. 경쟁사인 코카콜라의 번(burn)은 탄산이 빨리 없어져서 텁텁하고, 빨간 색소가 강해서 치아와 혀에 붉은 색소가 묻는 결점이 있다.2) 성분핫식스는 식물성 천연카페인, 가시오가피, 홍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