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마케팅 전략-IMC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8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마케팅 그리고 타겟마케팅이란?

2. 마케팅 전략의 수립과정
(1). 상황분석
(2). 타켓 마케팅 전략의 수립
(3). 마케팅 믹스(4P) 프로그램의 수립/실행

3. 타겟마케팅 전략의 수립과정
(1). 시장 세분화
(2). 타겟 시장의 선정
(3). 제품 포지셔닝
본문내용
마케팅이란?
고객의 욕구 충족과 기업의 목적을 함께 달성시켜 주는 교환(exchange)을 창조하거나 이를 증대하기 위한 기업활동

고객지향적
성곡적 마케팅
기업 목적 실현
고객의 욕구 충족

대량마케팅 VS. 타겟마케팅

대량마케팅:
Mass Marketing

제품시장 형성 초기

비교적 단순하고
동질적인 소비자 욕구

전체 소비자들을 대상
으로 제품 생산•판매



타겟마케팅:
Target Marketing

제품시장 성숙기

소비자 욕구 다양화

기업 간 치열한 경쟁

여러 고객 집단들 중 특정 집단을 타겟팅하여 제품과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MC : 브랜드와 포장
  • IMC : 브랜드와 포장 과목명 : 광 고 론교수명 : 안 순 화 교수님조 장 : 조 원 :발표일 : 2008. 10. 7 (화)목차Part.1 - IMC 전략이란 ? 1. 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2. CI3. 브랜드 커뮤니케이션4. 포장의 커뮤니케이션5. 영화 삽입 마케팅(PPL = Product Placement)6. 스포츠 마케팅part. 2 - 지역 브랜드 현황1. 지역 브랜드 현황2. 제주브랜드 「제주마씸」3. 「제주마씸」광고방안Part.1 - IMC 전략이란 ? 1. 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Integrated marketing commun

  • [광고]티저광고 사례와 분석
  • 목 차 1.들어가기2. 본론2.1 티저 광고의 이론적 배경2.1.1 티저 광고의 개념2.1.2 티저 광고의 성립-역사2.1.3 티저 광고의 활용방안2.1.4 티저 광고의 가능성2.1.5 티저 광고와 IMC2.2 오늘날 티저 광고의 현주소와 인식, 전망2.2.2 선영아 사랑해 (주) 대흥기획 이봉재 팀장 인터뷰(기획사 편)2.2.2 KOREA.COM 광고제작사 MASSMESSAGE 이종덕 기획실장 인터뷰2.2.3 코리아닷컴 기획사 TBWA와의 서면 질의응답3. 결론3.1 선정된 광고에 대한 우리의 종합적 평가3.1.1

  • [광고론] 데 톨 항균 핸드워시
  • 전략) - TV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쉽게 노출되는 세균들의 위험성과 청결함과 위생이 건강한 삶을 위한 기본 전제라는 점을 알리는 소비자 교육을 실시한다- 데톨 브랜드가 가지는 청결한 이미지와 전문적 이미지를 이용하여 새로운 유통망을 뚫을 수 있는 방안을 모색. ※ 촉진전략 방안의 세부적, 구체적 전략은 IMC 전략을 통해서 형성3) IMC 전략, 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수립

  • [광고론] 맥도날드의 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
  • 조 광고론 보고서: 맥도날드 이야기.Main 작성자: Co 작성자: 목차Ⅰ. 서론-1Ⅱ. 본론-2-7A. Background - 2 B.서비스 보장을 위한 전략 - 2-3 C. QSC & V 3-4D. 맥도날드의 캐릭터(TV광고매체) - 4-5E. IMC측면에서의 맥도날드 - 5-6F. 광고안에서의 IMC관리 7Ⅲ.결론8Ⅰ. 서론맥도날드의 광고전략은 다양한 통합 마케팅의

  • [광고경영] SKT의 `TTL`과 KTF의 `Na`에 대한 IMC전략 비교분석
  • SKT의 TTL과 KTF의 Na에 대한 IMC전략 비교분석주제: SKT의 TTL과 KTF의 Na에 대한 IMC전략 비교분석Ⅰ. 서론1. 기업소개2. 환경분석(1) 이동통신 시장상황 분석(2) 소비자 현황(3) 업계 경쟁 상황Ⅱ. 본론-11. SKT의 TTL에 대한 분석(1) TTL의 등장배경(2) SWOT분석(3) STP 분석(4) IMC전략1) 광고전략2) 판매촉진전략3) 스폰서쉽 마케팅4) PR 및 Publicity5) 인적 판매2. KTF의 Na에 대한 분석(1) KTF의 등장배경(2) SWOT분석(3) STP 분석(4) IMC전략1) 광고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