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마케팅 전략-IMC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8 / 2019.12.24
- 4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마케팅 그리고 타겟마케팅이란?
2. 마케팅 전략의 수립과정
(1). 상황분석
(2). 타켓 마케팅 전략의 수립
(3). 마케팅 믹스(4P) 프로그램의 수립/실행
3. 타겟마케팅 전략의 수립과정
(1). 시장 세분화
(2). 타겟 시장의 선정
(3). 제품 포지셔닝
- 본문내용
-
마케팅이란?
고객의 욕구 충족과 기업의 목적을 함께 달성시켜 주는 교환(exchange)을 창조하거나 이를 증대하기 위한 기업활동
고객지향적
성곡적 마케팅
기업 목적 실현
고객의 욕구 충족
대량마케팅 VS. 타겟마케팅
대량마케팅:
Mass Marketing
제품시장 형성 초기
비교적 단순하고
동질적인 소비자 욕구
전체 소비자들을 대상
으로 제품 생산•판매
타겟마케팅:
Target Marketing
제품시장 성숙기
소비자 욕구 다양화
기업 간 치열한 경쟁
여러 고객 집단들 중 특정 집단을 타겟팅하여 제품과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