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NORDSTROM 노드스트롬 고객만족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8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NORDSTROM 社의 개요
2. NORDSTROM 社의 역사와 현황
3. NORDSTROM 社의 VISION
4. NORDSTROM 社의 특징
5. NORDSTROM 社의 매장특징
6. NORDSTROM 社의 핵심정책
7. 고객 감동 서비스 사례
8. 불황 타계 전략
9. NORDSTROM 社의 문제점 및 개선책
- 본문내용
-
NORDSTROM 社의 개요
NORDSTROM은 소매업계 최고의 회사로서
의류, 신발, 가구, 침구, 보석, 미용 제품 및 주택 상품들을 판매하는 백화점 체인 전문 기업
특히, 그들만의 고객 감동 서비스는
삼성을 포함한 세계 여러 나라,
여러 기업들이 벤치마킹하고 있다.
일하기 가장 훌륭한 100대기업 선정
(by Fortune)
<美> 백화점 업계 5위
<美> 고급백화점 인지도 조사 1위
<美> 고객서비스 4위 기업
<美> 존경 받는 기업 14위
NORDSTROM 社의 역사와 현황
1901-구두 가게 개점
1923-두 번째 가게 개점
1928-자신의 회사 지분을 두 아들에게 판매
1933-세 번째 아들 경영참여 , 최대의 독립적 구두 가게
1960-워싱턴,오리곤,시애틀에 8개 점포 개점
1963-Best Apparel을 인수
1966-Nordstrom Best 창립
1968-경영권이 3세대에게 넘어감 Nordstrom Inc 공인
1975-사업 확장 , Nordstrom Rack이 시애틀에 개장
1987-캘리포니아 시장 석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