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와 삼성전자의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우리나라 10대 기업 현황
2. 현대자동차
-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사례
- SWOT 분석
- S. T. P
- 4P MIX
3. 삼성전자
- 삼성전자의 마케팅 사례
- SWOT 분석
- S. T. P
- 4P MIX
- 본문내용
-
현대자동차가 나아가야 할 방향
1. 인간 중심적이고 친환경적인 자동차 개발
2. 최고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는 행복의
동반자라는 비전 슬로건
3. 단지 자동차를 만들어 파는 회사가 아니라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
SWOT 분석
S
- 브랜드 가치가 날로 빠른
속도로 증가한다.
- 강력한 국내 a/s가 있다
- 세계 최고 수익률을 구가하
는 IT기업
- 가전업체에서 디자인의 강자
- 세계 1위의 반도체 메모리 제
조업체로 거듭남
W
지배구조의 문제성(지배
권의 가족승계)
경쟁사에 비해 불량제품수
가 많다.
경쟁사에 비해 고가의 제품
이 많다
O
- 경쟁사인 하이닉스의 매 출이 하향추세
- 향후 7년 동안 신규 반도체 설비에 330억달러를 투자할 계획
- 휴대폰 출하량 증가
- 신기술을 채택하려는 한국 젊은이들의 욕구
T
- 반도체 및 LCD 가격의 하락으로 순익 감소
- 고가 휴대폰 시장이 점점 포화상태
- 미주와 유럽 lcd pdp시장에서 일본 가전업체의 입지가 세다
- 국내 노트북 시장에서 일본가전회사에 의해 시장점유율이 날로 떨어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