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다이소 유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SWOT분석, 4P분석
3.다이소의 유통전략
4.유통전략에 관한 문제점 및 개선방안
- 본문내용
-
일본 다이소의 높은 브랜드 이미지
다양한 제품 구색
높은 접근성
가격경쟁력 우위
대형매장
낮은 품질의 고정관념
상품에 대한 낮은 경쟁력
경쟁업체에 비해 뒤처지는 마케팅 광고 전략
제품 서비스 기간이 매우 짧음
가격 융통성 부족
경기침체로 저가제품 선호
대행할인마트와의 시너지 효과
계절성을 타지 않는 제품 특성
지배기업 가능성
장기간 불황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할인점 문화 발달로 가격경쟁 불가피
재료 원가의 인상
긍정적 평가로 고객 유인
제품의 다양한 종류 및 구색으로 경쟁력 갖춤
주요 사업 분야에만 몰두 가능
효율적 기업 운영 가능
자료평가
- 저렴한가격에 잘되어있음
- hc0***
(2015.06.06 15:58: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