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커피 마케팅사례분석 및 문제점,향후발전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엔젤리너스 커피 선정동기


2. 엔젤리너스 커피기업소개
1) 회사개요
2) 회사연혁


3. 커피 시장 현황
1) 커피 소비 패턴 (국가별 커피 이용률 현황)
2) 국가별 현황


4. Angel in us Coffee 마케팅 전략 - 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문제점 및 향후 발전방향
현재 우리나라 원두커피 시장의 현재와 미래
한국의 원두커피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한 과제
엔제리너스의 문제점
엔제리너스의 발전 방향
본문내용
2. Price
①커피, 드링크 및 원두
커피는 약 4000-5000원대 정도의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으며, 과일이 함유된 주스는 6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책정 되어있다. 엔제리너스가 추구하는 고급화 전략으로 인해 가격이 다소 높음을 알 수 있으며, 경쟁사인 스타벅스와 커피빈과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베이커리는 단품 판매가가 800원에서 1500원 정도의 가격으로 책정되었고, 샌드위치는 5000-6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엔제리너스의 원두는 226g 기준 14000원으로 고급 품질에 비해 경쟁력 있는 가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크리스피 도넛 마케팅 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 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 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 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및 문제점과 대책방안제안,나의견해
  • 커피시장분석 Caffe bene SWOT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 Caffe bene STP 전략(1) 시장세분화(2) 소비자 타겟(3) 포지셔닝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2) 가격(3) 유통전략(4) 프로모션전략 Caffe bene 문제점과 대책방안(1) Caffe bene 문제점1) 마케팅 문제① 스타마케팅의 문제점② 인지도 부족③ 인지도에 비해 부족한 이용경험2) 매장관리 문제 ① 매장간의 격차가 심화② 위생문제 발생(2) 대책방안 제안1) 마케팅 문제2) 매장관리 문

  • [외식산업] 외식업계의 주목 받는 프랜차이즈 기업
  • 외식업계의 주목 받는프랜차이즈 기업목 차Ⅰ. 서 론1. 선정동기Ⅱ. 본론1. 해외진출 성공사례&기업소개1) BBQ➀기업소개➁ 성공전략 요인분석➂ 해외 성공사례와의 비교2) 카페 베네➀기업소개➁ 성공전략 요인분석➂ 해외 성공사례와의 비교Ⅲ. 결 론1. BBQ의 향후2. 카페 베네의 향후3. 느낀 점Ⅳ. 부록1. 참고문헌 및 출처Ⅰ. 서 론1. 선정동기우리나라 국민은 1인당 연간 10마리의 닭을 소비하고, 피부로 느끼기에도 국내의 치킨 프랜차이

  • 스타벅스 마케팅 분석
  • 기업 조사 StarbucksCONTENTS――――――――――――――――――――――1. Starbucks에 대한 이해2. Starbucks 조사가. Starbucks의 역사 나. Starbucks의 마케팅 전략3. Starbucks 분석가. Starbucks를 성공으로 이끈 중요시점나. 한국시장에서 Starbucks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4. 결론 및 요약5. 느낀 점참 고 문 헌 1Starbucks에 대한 이해Starbucks 소개* 국가: 미국* 업종: 커피* 설립일: 1971년* 본사: 미국 시애틀* 한국지사: (주)스타벅스커피 코리아(서울 중구 소공동

  •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한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1제 1 장 스타벅스 회사소개 및 연혁 (3page)제 2 장 스타벅스의 한국시장 진출배경 (20page)제 3 장 스타벅스의 경영전략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 분석 (26page)제 4 장 스타벅스의 재무분석, BCG분석, SWOT분석, STP분석, 5Ps(4Ps+people),마케팅 전략 (39page)제 5장 한국시장에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118page)목차2스타벅스 회사소개 및 연혁 3스타벅스(Starbucks)는 세계에서 가장 큰 다국적 커피 전문점이다. 최초의 스타벅스 점은 동업자 제리 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