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 LG전자의 Tromm Styler 트롬 스타일러 이탈리아 수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Ⅱ.본론
1. 스타일러 란
2. 이탈리아 국가개요
3. 이탈리아 & EU 시장의 접근성
4. 스타일러 SWOT 분석
5. 스타일러 4P, STP 분석
Ⅲ.결론
Ⅳ.참고자료
- 본문내용
-
2. 이탈리아 시장을 포함한 EU시장으로의 접근성
이탈리아는 EU에 포함되어 있는 국가로 1957년 네덜란드, 서독, 룩셈부르크, 벨기에, 프랑스 와 함께 총 여섯 국가로 시초가 되었던 ECSC(European Coal and Steel Community)가 마지막으로는 마스트리히트 조약을 통해 EU라는 국제기구로 오늘날까지 발전하였다. EU는 총 27개국의 유럽국가로 형성된 국제기구로 인구 약 5억명, 국내총생산(GDP)가 2009년 기준 약 18조 달러(전세계 GDP 약 30%)로 미국(약 15조 달러)을 넘어서는 세계 최대시장이다. EU는 가입국가의 전면적 경제통합을 목적으로 설립되었기 때문에 이탈리아는 EU가 시행하고 있는 모든 경제정책을 반영하고 있다.
따라서 2010년 10월 06일 체결하고 올해 7월 1일 발효될 예정인 한-EU FTA를 토대로 EU 및 이탈리아 시장으로의 진출이 원활하게 진행 될 전망이다. 전 세계적 경제위기 속에 보호주의 경향이 고개를 드는 상황에서 국제무역의 핵심 ‘플레이어'인 한국과 EU가 FTA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