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문]아메리칸파이의 소개줄거리 및 영화감상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2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이 영화의 주인공들은 고등학교 졸업을 맞은 네 명의 남자 고등학생들입니다. 아직까지 총각 딱지를 떼지 못한 (요새 미국 청소년들의 성적 성숙도를 생각하면 모두 꽤 늦은 편이지요?) 이 친구들은 졸업 무도회날을 마감으로 잡고 그 동안 어떻게든 여자들과 섹스하기로 맹세합니다.

이 영화의 주 액션은 이 필사적인 틴에이저들의 발버둥에서 출발합니다. 그네들은 정말 안하는 게 없습니다. 인터넷으로 여자 친구 자위 행위 장면을 중계하고, 도서관에 몰래 숨겨진 '성전'을 탐독하고, 네, 그리고 애플 파이에 대고 자위 행위를 하고요.

80년대에 유행했던 틴에이저 섹스 코미디가 떠오르지 않습니까? 아마도 감독인 폴 와이츠와 각본가 애덤 허츠가 원했던 것도 그런 영화들의 90년대식 업데이트였을 겁니다. 억지로 제목을 붙이자면 '메리' 식 업데이트죠. 금기시 되어 왔던 추잡한 소재들을 일부러 턱 걸어놓고 태평스러운 척하는 그 위악적인 태도를 보세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주 괜찮은 컨텐츠
  • jsa***
    (2014.11.01 05:50:41)
회원 추천자료
  • 영화 예술의 이해 - 기말고사범위
  • 영화 : 권순영의 (1958년), 유현목의 , 김화량의 (1959년) 등 서민생활을 그린 세태 풍자극으로 인기코메디언(이종철, 구봉서, 양훈, 양석천, 김희갑, 곽규석 등)이 대거 출연함- 전쟁과 법률를 소재로 한 액션물 : 정창화의 (1959년), 김묵의 (1958년), 이강천의 한국 최초 빨치산영화 (1955년) 등- 예술영화로서 평가받은 작품 : 샌프란시스코영화제에 출품하여 아역

  • 영화 예술의 이해-기말고사범위
  • 영화 *권순영의 (1958년), 유현목의 , 김화량의 (1959년) 등 서민생활을 그린 세태 풍자극으로 인기코메디언(이종철, 구봉서, 양훈, 양석천, 김희갑, 곽규석 등)이 대거 출연함.* 전쟁과 법률를 소재로 한 액션물 *정창화의 (1959년), 김묵의 (1958년), 이강천의 한국 최초 빨치산영화 (1955년) 등* 예술영화로서 평가받은 작품 -샌프란시스코영화제에 출품하여 아역

  • 오징어게임 드라마 흥행분석과 한류 문화콘텐츠의 과제0k
  • 평하게 주어졌었다는 것이다. 그런데 유독 미국과 한국만 그 혜택을 고스란히 누리고 있다. 즉 할리우드와 한류는 그 자체로서 범접할 수 없는 경쟁력을 갖고 있다는 말이다.미국과 한국의 공통점은 용광로(melting pot) 문화이다. 미국은 다민족, 다인종으로 구성된 짬뽕 국가이다. 세상의 거의 모든 문화가 할리우드에 스며든다. 한국도 마찬가지이다. 프랑스, 독일, 일본, 중국 등 다른 국가와는 달리 자국의 전통과 문화만을 고수하지 않고 타 문화를 쉽

  • [국어과교육론] 매체환경에 따른 독서교육방안
  • 파이를 빼앗는 대립적인 관계가 아니라, 미디어 특성에 따라 상호보완적인 관계를 이루고 더 나아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관계로 보는 시각의 전환을 해야 한다. 영상미디어, 인터넷에 익숙하고 이들 미디어를 선호하는 청소년들에게 단순히 책을 읽으라고 권고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매체를 독서의 자극제로 활용하고 흥미 유발을 통해 독서로 이어지게 하는 것이다. 영상미디어, 인터넷의 특성에 의해 이들 미디어로 채

  • 헐리우드 영화의 세계화
  • 영화가 미치는 파급효과는 실로 이루 말할 수 없이 크다. 우선 영화의 홍보와 그 영향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자. 보통 영화를 극장에서 상영하기 전에 영화 제작을 끝내고 시사회와 같은 영화 발표회를 통하여 영화에 대해 홍보를 한다. 또 다른 영화 상영 전에 짤막한 영화의 홍보필름을 상영함으로써 관객들로 하여금 그 영화에 대한 기대를 갖게 한다. 그로 인해 영화는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되고, 영화를 본 관객들의 평이 좋으면 그 영화는 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