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기아자동차와 혁신과 성공전략 및 과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4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글로벌 시장 속 기아차
기아차의 혁신과 성공전략
향후 과제
- 본문내용
-
연혁
1944년 전신인 경성전공 설립 / 자전거 생산
1970년 소하리 공장 완공(대한민국 첫 종합자동차 공장)
1974년 최초 국산 승용차 브리사 시판
1987년 마쓰다, 포드와 기술제휴 – 프라이드 생산
1990년 기아자동차로 상호 변경
1998년 현대자동차에 인수
2006년 세계 3대 자동차 디자이너 피터 슈라이어 영입
2006년 미국 조지아 주 공장 착공(2010년 완공)
2007년 슬로바키아, 중국 공장 준공
2011년 수출 1,000만대 돌파
피터 슈라이어
디자인 조직 재정립
수직적 서열화 → 수평적
기술 〈 디자인 〈 브랜드
좋은 기술의 구현 + 브랜드의 중요한 요소
단순한 디자인
수천 개의 부품으로 구성된 자동차를 가장 단순하게 표현
Bargen Brand → Love Brand
자동차를 산다는 것 = 감성적인 열정의 산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