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샘물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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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생수의 정의

Ⅱ. 제주도의 특성

Ⅲ. 생수 시장의 형성 배경

Ⅳ. 농 심 • 제주도지방개발공사

Ⅴ. 삼다수의 탄생

Ⅵ. 삼다수의 우수성

Ⅶ. 도입기의 시장

Ⅷ. SWOT 분석

Ⅸ. 타 기업의 상황

Ⅹ. 현상황
본문내용
Ⅰ. 생수의 정의

생수란

생수
-살아 있는 물
죽은 물?
- 유통되는 물
- 고여 있는 물
먹는 샘물
일반 세균 규정치 이하이고 병원성 미생물 불검출
사람에게 해롭지 않는 물로서 현재 과학에서 통제할 수 있는 규정하에서 생산, 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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