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Coupang 쿠팡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upang의 현재 상황
2.마케팅 문제제기
3.Target Customer & 경쟁업체 선정
4.마케팅 전략제시
본문내용
For women!!!

여성들의 악세서리, 미용품, 각종 필수품을 5~10%더 할인된 가격에!!!

인지적 반응 모델 측면에서 긍정적 태도 & 고객의 브랜드 loyalty 형성

Ex)쿠팡 탄생한 달에 한달간 진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문판]쿠팡마케팅전략,쿠팡분석,소셜커머스분석,Social-Commerce분석
  • 위해 tv광고, 포털 광고 등 스타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쿠팡은 국민여신 김태희와 레이니즘의 비를 , 티켓몬스터는 공유를 모델로 발탁해 스타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와 같은 현상은 그만큼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다는 사실을 입증하는 것이고, 향후 소셜커머스 시장의 규모가 크게 성장할 것이라고 보는 업체의 전망이 반영된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2. Banner ad – 네이버 등 포털 사이트에 배너 광고. 광고비 1위1819

  • 티몬 vs 쿠팡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소셜커머스 개념,특성분석및 쿠팡,티몬 기업분석과 향후전략 분석 PPT
  • INDEXCOUPANG AND TIMON1. 소셜커머스 개념 및 특성1-1. 소셜커머스 개념1-2. 소셜커머스 특성2. 쿠팡 소개 / 티몬 소개2-1. 쿠팡 소개2-2. 티몬 소개2-3. 연혁 2-4. 수상경력 및 특징2-5. 기업문화3. 쿠팡 vs 티몬 마케팅전략 비교분석3-1. 쿠팡 vs 티몬3-2. 유통구조분석3-3. 마케팅 전략 (쿠팡)3-4. 마케팅 전략 (티몬)3-5. 소비자 입장3-6. 두기업 향후 계획1. 소셜커머스 개념 및 특성소셜커머스 개념 및 특성쿠팡 소개 / 티몬 소개010203041-1. 소셜커머스 개념

  • 쿠팡 기업분석과 마케팅 성공요인분석및 쿠팡 문제점분석과 위기극복위한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 coupang마케팅 성공전략연구< 목차 >1. 소셜커머스 쿠팡 기업소개2. 소셜커머스 시장상황분석(1) 모바일시장의 성장 (2) 그루폰코리아의 서비스 종료 (3) 소셜커머스의 매출부진(4) 소셜커머스 산업의 매력도 분석3. 쿠팡의 성공요인 분석(1) 좋은 이미지 구축(2) 쿠팡만의 사업영역구축(3) 스타마케팅의 성공(4) 서비스전략의 성공(5) 빠른 배송서비스(6) 조직문화 관리(7) 기업의 신뢰도4. 쿠팡의 커뮤니케이션 전략5. 쿠팡 마케팅전략(1) 쿠팡 SWOT분

  • 쿠팡 성공비결과 서비스마케팅,로켓배송전략과 쿠팡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쿠팡 미래전략 제안
  • 쿠팡 향후전략 제언(1) 내부 마케팅 전략제언(2)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제언10. 결론 및 시사점1. 쿠팡 기업소개- 2010년 5월 법인설립 - 2010년 8월 7명의 직원과 함께 서비스를 시작- 쿠팡은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회원 수, 트래픽, 고객만족도, 거래액 부문에서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음- 생산품 뿐만 아니라 공연이나 전시회 티켓, 음식점, 카페, 미용실, 레저, 패션, 가전제품, 식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쿠팡(Coupang)은 대한민국의 소셜 커머스 업

  • 쿠팡 coupang 성공요인과 쿠팡 경영,서비스,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쿠팡 미래전략제언 PPT
  • 소셜커머스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증가- 경쟁사와 과도한 광고 경쟁으로 광고비에 적지 않은 비용을 지출- 아마존과 같은 외국 업체가 진입  5. 쿠팡 경영전략(1) 3중 필터링 system 갖춤(2) 다양한 마케팅사업을 시도하며 세계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3) 새로운 제품 개발에 저력을 기울이며 동시에 현재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 제고(4) 각국 dmp(decision making process) 벤치마킹 전략이용 6. 쿠팡 서비스전략(1) Good morning Coupang ; 기존 자정12시에 새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