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웨스틴조선호텔의 프리미엄 중심 서비스 전략과 위기상황 타개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SWOT
3.3C
4.7P Mix
5.위기 & 마케팅 전략
6.토론문제
- 본문내용
-
100년의 역사를 가진 국내 최고(最古) ∙ 최고급 호텔
우수한 브랜드 인지도와 입지를 바탕으로
2010년 서울시내 14개 특급호텔 매출액 기준 6%
부산시내 5개 특1급호텔 기준 14%의 시장점유율 차지
편안한 서비스와 공간과 좋은 위치
고급스러운 이미지
비즈니스 고정고객의 확보, 다수의 고정고객의 확보
외식사업의 최대 규모와 노하우
호텔고객이 상류층과 중장년층에 집중되어 있음
고객층이 비즈니스층에 집중 (주말고객 부족)
경쟁사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객실 수
인터넷 및 온라인 마케팅부문 열악
주차시설의 열악
늘어나는 서울지역의 Business 고객 수& 내국인의 여가시간의 증대
한류열풍-외국인관광객의 증가, 한국방문의 해
경기불황& 경제침체로 인한 회사들의
접대 및 모임 감소
선두 진입호텔들의 강력한 경쟁력&
레지던스 경쟁호텔의 도전
Heavenly Bed : 천상의 침대
그들은 이 브랜드로 호텔을 홍보했고, 그들의 카탈로그, 호텔 내 팦업, 어디에서든지 이 브랜드로 커뮤니케이션 활동 펼침
고객들은 정말 웨스턴 호텔의 침대
편안함을 인지하기 시작
TV리모컨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서비스를 손가락으로 누르는 시스템
객실에서 TV를 틀고 바탕화면의 Digital Concierge Service를 클릭,
세부항목 아이콘을 선택하면 그와 동시에 호텔의 메인 시스템에서
이를 인지하여 컨시어지에게 전송하게 되는데, 이 때 컨시어지는
즉각적으로 고객의 요청을 확인하고 그에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
붐비는 컨시어지 데스크에 라인업 할 필요가 없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