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신라면블랙, 전기자동차, 민속용품의 브랜드전략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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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마케팅전략에서 사례를 3개를 도출하여 현재 브랜드전략요소를 살피고 평가를 한 레포트입니다.
분량이 많진 않지만 알짜배기 내용들만 모아서 레포트로 작성하였습니다.
또한 2011년 12월을 기점으로 작성한 레포트 이기에 현시점에서 가장 적합한 사례들을 적고 점유율 등 자료를 인용하였습니다. 이에 직접적으로 사용하셔도 좋지만, 간적접으로 사용하실 때에도 통계자료로만 사용하셔도 매우 좋은 평가를 받으실 겁니다.
목차
목 차

Ⅰ.현대자동차의 전기차 생산중단은 미래 자동차 경쟁환경에서 잘한
결정인가?

1. 전기자동차의 한계

2. 장기적인 플랜

3. 기아자동차와 상이한 전략


Ⅱ. 농심의 신라면 블랙라면 생산중단이유는 무엇이라고 생
각하는가?

1. 블랙 주요 일지

2. 생산중단 이유

3. 이후 대처 방안



Ⅲ. 교재에서 설명하고 있는 민속학적 연구를 통한 생활용품의 신제
품 사례를 찾아 그 배경과 제품특성을 설명

1. 배 경

2. 마케팅 성공이유


본문내용
Ⅰ. 현대자동차의 전기차 생산중단은 미래 자동차 경쟁환경
에서 잘 한 결정인가?

1. 전기자동차의 한계
순수 전기차, 즉 충전 전기차가 궁극적인 미래의 대안이 아니라는것이다
아직까지는 순수 전기차가 내연기관 자동차를 본격적으로 대체할수 없다는 전제라는것이 현대자동차의 생각이다.
화석연료를 사용하지 말자는 것과 에너지 안보를 확립해야 한다는 점이다.
세계 각 국가들은 적어도 도시에서만큼 지금보다 크게 강화된 배기가스 규제를 강화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그것을 해소하는 것으로 중단기적으로는 전동화가 가장 현실적인 대안이라는 생각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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