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침도시락 배달 전문 업체 `AM푸드`의 성장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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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현재의 모습
-VISION
-시장점유율
-매출액

02. 단기전략수립
-목표수립
-예상 성장율
-SWOT분석

03. 변화의 필요성
-산업구조 분석
-환경변화에 따른 시사점

04.변화의 방향제시
-ANSOFF 다각화 분석
-단계별 실천과제
본문내용
현재의 모습
Vision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국내 최고의 아침식사배달 전문 기업”

Mission
- 맛과 품질을 제1의 가치로 여긴다.
- 차별화된 건강 메뉴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킨다.
- 편리함과 경제성을 서비스의 기본 가치로 여긴다.

.
.
1. 시장확대 전략


대학가 및 수도권 베드타운 지역으로 시장확대


- 서울 1인 가구 비율 22% (’08 기준)
- 서울,경기 지역 20대 40% 이상 가정대용식(HMR) 선호
- 초등학생 아침식사 결식률 4.84% (‘10 기준)
- “전국적 유통망 확보 “BUT 서울 지역에만 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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