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신규브랜드 보드리아 런칭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분석
2.브랜드 컨셉도출
3.브랜드 소개
4.브랜드 전략
본문내용
1) 해외제품에 대한 부정적 후기
2) 샘플과 제품의 구매에 대한 문의
현재 해외브랜드에 대해 부정적인 경험담과 제품의 구매, 샘플
획득에 대한 정보를 원하는 소비자가 다수임.


1) 아기의 피부는 피부막이 성인에 비해 1/10 이다.
2) 면역체계가 완성되지 않았으며 연약하다.
3) 피지선이 제대로 형성되지 못했다.
4) 제품 성분에 대해 흡수율이 높다.


2. 영 ∙유아화장품이 갖추어야 하는 것

1) 화학성분제품 보다는 천연성분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2) 아토피, 보습 등 유아의 피부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어야 한다.



천사 같은 우리 아이의 보드라운 피부를 위한 선택,

10개월의 힘든 시간을 견뎌내고, 세상 밖으로 나와준 천사 같은 우리 아이.

그 천사의 보드라운 피부를 지키기 위해 가 만들어졌습니다.

수식어 ‘보드라운’ 과 천사의 순 우리 말 ‘아리아’ 가 만나 탄생된 명칭

‘보드리아’ 는 아이 피부가 자극적인 환경 속에서도 숨 쉴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전 제품이 권위 있는 유기농 인증마크를 받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영,유아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 천사에게 부끄럽지 않은 최상의 제품,

그것이 바로 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LG생활건강 베트남 해외직접투자
  • LG생활건강 발전의 토대가 되고 있다. 또한 LG생활활건강은 e-business 신사업의 실시와 핵심기술 개발, 고부가가치/고기능 신제품 개발 등을 통해 기존 인체용품, 가정용품, 화장품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여 현재 세계 유수의 기업과 경쟁하여 살아남을 수 있는 경쟁력을 제고시키려는 노력을 꾸준히 시행해 나가고 있다. 그리고 그 결과 1997년 8월 베트남에 진출하여 5년도 안 되는 짧은 기간동안 랑콤, 시세이도와 같은 세계 유수의 브랜드를 제치고 화장

  • [등산용품의 해외진출] 국내기업인 트랙스타,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그리고 해외기업인 노스페이스와 라푸마의 마케팅 전략과 해외진출 전략
  • 브랜드들은 이제 더 이상 등산용품, 스포츠웨어에서 벗어나 디자인 측면도 중시하면서 거리에서도 활보하는 하나의 패션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점차 이들의 시장이 커짐에 따라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서는 “노스페이스”와 “코오롱스포츠”, “K2코리아”가 이른바 BIG3로 군림하고 그 외 중간 브랜드들이 치열하게 시장경쟁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2008년에는 신규로 해외 브랜드가 국내로 런칭 된다고 하니 그 시장이 더욱 뜨거워질 조짐이다. 해외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생활재활교사)92. 자기소개서(효성/영업/경력)93. 자기소개서(DVS코리아/구매/신입)94. 자기소개서(INI스틸/기획/경력)95. 자기소개서(INI스틸/생산관리/신입)96. 자기소개서(KTF/마케팅/경력)97. 자기소개서(LG CNS/시스템엔지니어/신입)98. 자기소개서(LG건설/건설현장/신입)99. 자기소개서(건축/LG건설/신입)100. 자기소개서(LG상사/마케팅/신입)101. 자기소개서(LG상사/패션디자이너/경력)102. 자기소개서(LG생활건강/마케팅/영업/신입)103. 자기소개서(LG유통/유

  • 르카프 마케팅전략
  • 브랜드로 잇따라 개발, 세계 틈새시장을 공략하면서 옛 신발 메카 명성 회복에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8일 부산시와 업계에 따르면 SM코리아가 최근 개발한 키 크는 신발(GTS)은 일본, 중국 바이어와 80억원 규모의 계약 체결을 앞두고 있다.또 ㈜화승과 LS네트웍스도 키우미슈즈, 듀플렉스보이 등 키 크는 아동화를 개발, 시판해 기존 아동화보다 매출액이 15%이상 늘어나고 있다.건강신발브랜드인 린코리아는 올들어 아랍에미리트 국왕 소유의

  • [경영학] LG패션 기업전략 분석-마케팅 및 경영철학
  • 전략• LG패션은 트렌드와 문화를 선도하고 패션으로 고객의 생활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패션에 기반을 둔 기업이다. LG패션은 시대의 흐름과 국내 의류 기업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하기 위한 여러 가지 마케팅을 구축한다.❍ 여성복과 성장성 높은 스포츠 의류 공략• 남성복 위주였던 LG패션이 점차 여성복에 눈을 돌리기 시작하였다. 질스튜어트, 질바이스튜어트, MOGG, 이자벨마랑 등 상당수가 백화점에 입점하였다. 현재는 일부 브랜드에서만 이익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