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소니의 성공과 실패(소니 침몰의 원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4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소니는 어떤 기업인가?
2.소니의 역사
3.소니경영
4.소니침몰
- 실패원인
5.소니의 현주소
6.결 론
- 본문내용
-
소니는 총 시가총액 약 9조 엔에 달하는 거대 기업이다.
대표 사업분야인 소진 전자부분의 시가 총액은 2조 1780억 6000만엔에 달한다.
뉴욕타임즈 2010년 기업이미지 조사결과
- 구글에 이어 기업이미지 2위에 오르는 저력을 가진 기업이다. (삼성 22위)
STRENGTH
- 뛰어난 기술력
- 차별화된 제품
-한발 빠른 개발스피드
-막대한 자금력
WEAKNESS
-전무한 제품 인지도
성공여부를 판단하기 어려움
-가격 경쟁력의 불리함
최초의 개발자로서 막대한
개발비용을 떠안아야함
-기술도용의 위험
- 참고문헌
-
삼성경제연구소
-외국인 CEO가 이끄는 소니의 미래
소니의 추락
4인의 CEO
국제경영학 (장세진 저)
경영학 원론 (교재)
소니 코리아 웹 사이트 참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