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히든챔피언 기업연구-유한킴벌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개요
2.시장 동향
3.10년 뒤 전망
4.주요 경영 이슈
5.강점과 약점 분석
6.인재상
- 본문내용
-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건강과 복지향상에 기여
신규사업 창출
▪ 세계적인 규모의
신규사업을 여성용품, 건강용품,
환경사업분야에서 창조
▪ 기술혁신을 통한 신규 사업 및
시장개발 가속화
사회책임경영 선도
▪ 사회적 자본의 극대화
비전2015
아시아에서 가장
존경받는 회사가 된다
경제적 목표
국내산업 1조 5천억원
해외산업 1조 5천억원
수출중심기업으로 전환
▪ 글로벌 경영 역량 강화로
해외시장 개척 가속화
세계적인
경쟁력 확보
▪ 전사업부문에서 고성능화,
고부가치화, 고급화
▪ 시스템, 프로세스, 조직,
인력개발 계획 수행
▪ 첨단 신기술 대규모 성장
프로젝트로 공장 합리화
▪ B2B 프로페셔널, 병원용품,
부직포 사업 통합으로 성장
시너지 극대화
가정 위생용품
국내 화장지 시장은 연간 약4000억
• 총 3000억원의 두루마리 화장지 시장과
총 800억원 이상의 미용티슈 시장
•고급화장지의 수요 증대
유아 위생용품
국내 베이비∙키즈 스킨케어 시장은
총 1,200억 원, 연 평균 12%대의 성장율
유한킴벌리의‘그린핑거’
신규 진출 2년 만에 1위 달성 쾌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