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 소니의 미국진출 과정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SONY의 해외직접투자
3.SONY의 미국시장진출
4.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해외직접투자란?
-다른 나라에 투자를 하여 생산 또는 판매 자회사를 설립하는것
해외 직접 투자에 의해서 다국적 기업이형성됨
해외 간접 투자와 비교해서 외국 법인의 경에 참가하기 위한 목적으로 외국에 투자
-우리 나라의 외국환 거래법에 따른 해외직접 투자의 정의
"외국 법령에 의하여 설립된 법인의 경영에 참가하기 위하여 취득한 주식 또는 출자지분이
당해 외국법인의 발행주식총수 또는 출자총액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100분의 10이상인 투자 "
*해외직접투자의 특징
1)경영 지배 목적
2)직접경영을 위한 포괄적인 이동
3)현지 생산, 세계지향경을 위한 필요요건
2004
소니,50억 달러에 MGM인수.
'소니 픽쳐스 엔터테인먼트 (구 콜롬비아 영화사)' 에
이어 할리우드의 대표적 스튜디오를 2개 보유함으로써 컨텐츠 강자로 자리매김
- 참고문헌
-
<국제경영학> 장세진(저) , 박영사
장세진(저) , 살림
<소니, 할리우드를 폭격하다.> 오가 노리오(2003.4)
www.sony.com 소니홈페이지
네이버 위키백과
네이버 지식사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