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한국 화장품의 프랑스 진출 실패사례 분석 및 세계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5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화장품의 역사와 정의
Ⅱ화장품의 독특한 특성
Ⅲ대표적인 국산 화장품의 브랜드
Ⅳ 프랑스 해외진출 실패 분석
Ⅴ 세계화 전략
- 본문내용
-
화장품의 정의
:인체를 청결, 미화하여 매력을 더하고 용모를 변화시키거나 피부, 모발의
건강을 유지 또는 증진하기 위하여 인체에 사용되는 물품으로서 인체에 대한
작용이 경미한 것을 말한다.
다만, 의약품에 해당하는 물품은 제외한다.
기능성화장품의 정의
:화장품 중에서 다음 각목의 1에 해당되는 것으로서 보건복지부령이 정하는
화장품을 말한다.
가.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주는 제품
나.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
다. 피부를 곱게 태워주거나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
대표적인 국산 화장품 회사
1945년 설립된 ‘태평양’이 2006년 AMORE PACIFC 이라는 이름으로 재탄생
국내 화장품 기업 부동의 1위
세계 화장품 브랜드 순위에서도 19위에 랭크된 토종 브랜드
헤라, 마몽드, 설화수, 에뛰드 하우스 등 대부분의 유명한 브랜드들이 이 회사의 브랜드
1997년 출시된 백화점 전용 고급 브랜드
한국의 고유 색을 상징하는 ‘단청’의 순수 우리말.
피부를 보호, 유지하는 성분을 함유해 유해 환경에 적극적으로 방어할 수 있도록 개발된 환경 대응형 화장품을 표방.
세계적으로 인조적인 화장 보다 자연스런 피부에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
한방성분 같은 경우는 동양의 전통문화의 하나로 신비감을 강조할 수 있는 한편 고급성 또한 추구할 수 있다.
천연성분이기에 피부에 부담도 적고 피부에 굉장히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