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아주대학교 평생교육원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 1장 기관소개

제 2장 SWOT 분석

본문내용
•다양한 제도의 장학금 도입으로 사람들의 의욕을 북돋음
•수준 높은 강사진의 질 높은 강의 전략과 편리한 교통으로 멀리서도 찾아옴
•수업도중 간식을 제공함으로써 지루함을 덜어줌
•깨끗한 시설과 통유리로 된 경관은 주변의 음식점이나 은행을 쉽게 파악할 수 있음


•건물 중간에 비치되어 있는 쉼터는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제공
•흡연실이 층마다 있고, 복도에 둔 화분으로 공기정화에 탁월함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건물 다니기가 용이함
•서점이 밑에 위치하고 있어서 평생교육관련서적을 빠르게 구매할 수 있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합니다. 잘 활용해쑈쇼숍니다.
  • eun8***
    (2014.01.09 23:28:27)
회원 추천자료
  • [평생교육현장실습일지] 최신 평생교육현장실습일지 세트[A+자료], 평생교육실습일지, 평생교육사실습일지샘플
  • 평생교육원의 사업분야, 커리큘럼 및 컨텐츠에 대한 이해평생교육사로서 수험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커리큘럼 제작 및 확인평생교육사업 및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간호사 국가고시 시험 합격을 위한 영상 강의 기획 및 제작 참여영상촬영 및 제작물 확인평생교육 요구조사 및 평가 실시수도권 내 전문대학 간호학과 대상간호사 국가고시 합격률 파악간호사 국가고시 강좌에 대한 SWOT 분석수도권 내 5개 전문대학에 대한 통계자료 제출학습

  • [마케팅원론,경영전략,경영학원론,마케팅개론,평생교육] LG전자 가전제품 분석을 통한 판매전략과 교육 대안제시
  • 대학교 산업공학과연락처 : 01x-xx8-77xxcromanya@hanmail.net아림(芽林) 은 싹으로 부터 숲을 이루고싶은 바람을 표현하는 저의 개인 브랜드 입니다.참으로 길고 지루하지만그래도 싹은 숲이 됩니다.21C 나를 위해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21C는 3C의 시대① 경쟁력 Competitive 있는 사람② 변화 Change에 적응하는 사람③ 고객Customer에게 사랑 받는 사람 고객만족과 기대수준고객만족과 기대수준고객불만 : 기대 〉 실제 (이탈 ,Complain)고객만족 : 기대 〓 실

  • [마케팅] 사이버외국어대학교의 마케팅전략
  • 교육 커리큘럼과 양질의 콘텐츠 제공3.개인 상담 및 학습 지원보장4.해외연수 기회 제공5.다양한 캠퍼스 활동(학생증 발급, 외국어대학교 도서관/시청각 교육원 이용)7P StrategyProduct-1년 3학기, 9학기 졸업제도 도입1. 목적 : 외대의 장점인 외국어계열 학습에의 강점을 부여 핵심역량에의 차별화 전략※인터뷰 - 사이버외국어대 일어과 김모씨(37), 중국어과 남모씨(45)“방학이 길어서 그 동안 배웠던걸 잊어버리지 않게끔 방학 때도 부지런해야 한다.

  • 홍익대학교에 대하여
  • SWOT Analysis 2.55 1.00Totals 출생률저하로 대학정원미달0.3030.15․ 인구통계상의 변화(T) 청년실업률의 증가0.3020.15․ 경기 후퇴와 경기 변동에의 가변성(T)교수 충원 요구/논문발표 및 지속적인 개발 요구0.2020.05․ 정부의 규제 및 억제 정책(T) 지리적, 지역적 경쟁력 확보0.4040.10․ 행정 수도 이전(O) 외국대학의 국내진입0.1530.05․ 사이버 대학 및 외국교육의 진입 확산(O) 외부적 첨단강의실의 부족, 기자재의 교체미비0.1530.05․

  • [여행사 경영론] 의료 관광 사례와 자원분석
  • 대학교 병원6. 기타 의료관광 사례ⅲ. 의료관광 자원분석1. 한국 의료 관광의 종류2. 의료관광의 특성3. 의료관광이 뜨는 이유(유인성)4. 의료관광의 접근성5. 한국의 의료관광 우수성ⅳ. 국내 의료 관광의 SWOT분석ⅴ. 국내 의료관광의 문제점과 방안1. 의료관광 코디네이터 양성2. 의료사고 예방체계 구축3. 정부 부처 간 조화와 통일 부재결론출처India USA99.000 98.700% 97.500%98.50098.00097.50097.00096.500년도 2001 2002 2003 2004 2005(추정)해외환자 55 63 9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