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현대위아의 경영컨설팅 BSC-전략방향의 도출 및 전략체계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전략방향의 도출
1. Vision & Keyword
2. 이슈분석: 기업역량
3. 이슈분석: 산업외부
4. 이슈분석: 산업내부
5. 전략적 포지셔닝
6. 3대 전략방향 도출
Ⅱ. 전략체계도
1. 전략의 구조화
2. 전사 전략 인과 전개도
3. 전사 전략 체계도
4. 엔진/모듈 전략 인과 전개도
5. 엔진/모듈 전략 체계도
- 본문내용
-
신규시장개척 및 신규고객의 지속적 확보를 통한 매출규모 유지 및 확대
수익성이 낮은 주력 제품의 수익성개선을 통하여 고수익 매출구조로 전환 필요
각 시장에서 시장점유율을 달성하기 위한 전략적 집중이 요구돰
신규시장에서 의 기존 위치의 경쟁위험을 회피하고 기회를 찾기 위한 재 포지셔닝
기존시장에서는 역량을 집중하여 더 높은 시장 지위를 얻기위한 매출 맟 수익성 확대
생산과정에서의 비효율요소를 감소하여 수익성 제고에 간접적 기여
새로운 제품을 통한 신성장 동력 발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