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현대위아의 경영컨설팅 BSC-전략방향의 도출 및 전략체계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전략방향의 도출
1. Vision & Keyword
2. 이슈분석: 기업역량
3. 이슈분석: 산업외부
4. 이슈분석: 산업내부
5. 전략적 포지셔닝
6. 3대 전략방향 도출
Ⅱ. 전략체계도
1. 전략의 구조화
2. 전사 전략 인과 전개도
3. 전사 전략 체계도
4. 엔진/모듈 전략 인과 전개도
5. 엔진/모듈 전략 체계도
본문내용
신규시장개척 및 신규고객의 지속적 확보를 통한 매출규모 유지 및 확대
수익성이 낮은 주력 제품의 수익성개선을 통하여 고수익 매출구조로 전환 필요


각 시장에서 시장점유율을 달성하기 위한 전략적 집중이 요구돰
신규시장에서 의 기존 위치의 경쟁위험을 회피하고 기회를 찾기 위한 재 포지셔닝
기존시장에서는 역량을 집중하여 더 높은 시장 지위를 얻기위한 매출 맟 수익성 확대


생산과정에서의 비효율요소를 감소하여 수익성 제고에 간접적 기여
새로운 제품을 통한 신성장 동력 발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BSC(균형잡힌 성과측정기록표)의 이론과 구축 및 사례
  • Ⅰ. BSC의 등장배경 - 1A. 정보시대에서의 경쟁 11. 새로운 운영환경 1B. 전통적 경영 관리에 대한 비판 - 2Ⅱ. BSC의 개념 - 2A. BSC란? 2B. BSC 구성요소 - 31. 비전 및 전략(Vision & Strategy) -

  • 공공부문 BSC(Balanced Score card, 균형성과기록표) 모형과 공공부문의 BSC 도입의 문제점 및 성공적 정착을 위한 방안
  • BSC의 의의, 공공기관 BSC 모형 및 공공기관 BSC 도입의 문제점과 성공적 정착을 위한 방안에 대해 살펴볼 것이다.Ⅱ. BSC의 의의1. 개 념성과측정 전문컨설팅회사인 르네상스솔루션의 David P. Norton과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의 Robert S. Kaplan 교수가 함께 개발하여 1992년에 최초로 제시된 BSC(균형성과기록표)는 전체 조직의 역량을 제고하고, 균형화된 성과평가를 위하여 조직의 비전 및 전략에 근거하여 도출되는 재무, 고객, 내부 프로세스, 성장과 학습이라

  • [정부개혁론] 정부혁신 사례 연구(관세청 사례를 중심으로)
  • 전략의 수립 및 추진관세청은 관세행정의 급격한 변화의 대응과 무역 개방화의 가속화(FTA 확산 등)와 세계통상 패러다임의 변화와 유비쿼터스 컴퓨팅 패러다임의 확산, 실시간 경영체제(RTE) 확산 RFID, BcN 등 유비쿼터스 기술의 진전 등 정보 기술 환경 발전에 부합하는 세계최고수준의 Invisible & u-Customs를 구현하기 위해 관세행정의 정보화 전략계획을 수립하고 미래모델을 설계하여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정보화 전략 체계도2) 전자통

  • [경영학] 목표관리 MBO
  • 및 기업체 현황3 기업체 사례(1)(주)동화홀딩스의 MBO사례4 비교 사례(1)효성의 MBO 사례(2)후지쯔 MBO 사례Ⅲ. 결 론시사점 및 의의Ⅳ. 참고문헌Ⅰ. 서론1. 연구목적급격한 변화환경에 직면하고 있는 조직이 이 같은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면서 조직의 효과성을 증대시키기 위해서는 시장의 변화는 물론이고 조직의 급속한 성장에 부합할 수 있도록 조직의 비전(Vision), 미션(Mission), 가치(Value)를 바탕으로 도출된 경영전략을 토대로 효율적인 경영

  • [마케팅전략론] `SK Telecom`(sk텔레콤)의 마케팅전략
  • 전략대안의 개발■SWOT분석■SKT의시장표적화와포지셔닝에의한전략도출■SKT의BSC분석■SKT의마케팅믹스■SKT의CRM기법■SKT의바람직한전략방향■맺 는 말■ 머리말현재 가장 극심한 경쟁 속에 있는 곳은 어디일까? 아마도 휴대폰을 둘러싼 통신업계가 아닐까한다. 종전 5개사가 통폐합되면서 3개사로 줄어들면서 덩치가 커지게 되었고 또한, SK Telecom이 시장점유율을 50%이상 점유하게 되면서 정보통신부가 이를 규제하기에 나섰다. 그리하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