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론] 복분자와인 중국시장 수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소개
기업소개
수출국 시장분석 - 홍콩
SWOT Analysis
STP Strategy
Marketing Mix (4Ps)
수출입절차
수익성 분석
- 본문내용
-
몸의 기운을 돕고 피로를 풀어 몸을 가볍게 한다
폐의 허한증을 낫게 할 뿐 아니라 간을 보호하여 눈을 맑게 한다.
해열기능과 함께 기침, 감기, 폐렴의 치료제로 사용한다.
자양강장과 강정효과가 탁월하여 남성에게는 스테미너,
여성에게는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레드마운틴(Red Mountain)
2003년 함평천지복분자 영농조합법인 설립
2004년 전남전통식품 BEST 5 선발 은상 / 수출 유망 중소기업 지정
2005년 전라남도 도지사 인증 획득
2006년 6·15 공동선언 기념식 참여 북측 대표단에 선물로 증정
2007년 유망중소기업 지정 – 전라남도지사
2007년 농식품 가공 산업포장 수상
2008년 일본 첫 수출
2008년 광주비엔날레 공식지정와인
2009년 남도전통명주 선발 최우수상 획득
2012년 세계여수박람회 공식 지정 와인
Situation 1. 떠오르는 와인강국
- 2008년 홍콩 와인시장의 규모는 4억5479만 달러이며,
최근 4년간 평균 약 60% 증가, 평균와인소비량 아시아 최고
(소비 증가속도 세계 최고)
2009년 9리터 들이 2억 9100만 상자, 약 3500만병의 와인 소비를
보였으며 2014년 홍콩의 1인당 와인 소비량은 6.5리터로 예상
(2위 일본의 경우 2014년 2.8리터로 큰 격차)
홍콩을 포함한 중국은 향후 5년 동안 20% 와인소비 상승세
2014년 제6대 와인 소비국이 될 것으로 전망
지역별 구분
아시아 시장 ( 홍콩 싱가포르 중국 일본 등 )
연령별 구분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70대 이상
소득수준별 구분
저소득층 중산층 고소득층
주류선호도별 구분
위스키 와인 맥주 전통주 사케 등
관심사항별 구분
미용 건강 스테미너 음주 스포츠 음악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