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론] 복분자와인 중국시장 수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품소개

기업소개

수출국 시장분석 - 홍콩

SWOT Analysis

STP Strategy

Marketing Mix (4Ps)

수출입절차

수익성 분석
본문내용
몸의 기운을 돕고 피로를 풀어 몸을 가볍게 한다
폐의 허한증을 낫게 할 뿐 아니라 간을 보호하여 눈을 맑게 한다.
해열기능과 함께 기침, 감기, 폐렴의 치료제로 사용한다.
자양강장과 강정효과가 탁월하여 남성에게는 스테미너,
여성에게는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레드마운틴(Red Mountain)

2003년 함평천지복분자 영농조합법인 설립
2004년 전남전통식품 BEST 5 선발 은상 / 수출 유망 중소기업 지정
2005년 전라남도 도지사 인증 획득
2006년 6·15 공동선언 기념식 참여 북측 대표단에 선물로 증정
2007년 유망중소기업 지정 – 전라남도지사
2007년 농식품 가공 산업포장 수상
2008년 일본 첫 수출
2008년 광주비엔날레 공식지정와인
2009년 남도전통명주 선발 최우수상 획득
2012년 세계여수박람회 공식 지정 와인


Situation 1. 떠오르는 와인강국


- 2008년 홍콩 와인시장의 규모는 4억5479만 달러이며,
최근 4년간 평균 약 60% 증가, 평균와인소비량 아시아 최고
(소비 증가속도 세계 최고)

2009년 9리터 들이 2억 9100만 상자, 약 3500만병의 와인 소비를
보였으며 2014년 홍콩의 1인당 와인 소비량은 6.5리터로 예상
(2위 일본의 경우 2014년 2.8리터로 큰 격차)

홍콩을 포함한 중국은 향후 5년 동안 20% 와인소비 상승세
2014년 제6대 와인 소비국이 될 것으로 전망


지역별 구분
아시아 시장 ( 홍콩 싱가포르 중국 일본 등 )

연령별 구분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70대 이상

소득수준별 구분
저소득층 중산층 고소득층

주류선호도별 구분
위스키 와인 맥주 전통주 사케 등

관심사항별 구분
미용 건강 스테미너 음주 스포츠 음악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진로 블루오션전략
  • 시장을 겨냥하는 글로벌 전략을 통해서 미래의 성장 동력을 찾아 나서지 않으면 안 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2. 진로 “ 참이슬 ” 분석1)민족의 술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진로ー 1924년 순수 민족 자본으로 설립된 회사ー 현재 동남아시아, 일본, 미국, 유럽등에서 소주와 매실주, 인삼주등을 수출。ー 92년 600만 달러에 이어 99년 7천만 달러등을 목표로 지속적 성장을 거듭해온 회사. ー 단일 주종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제품을 생

  • [전시기획] 전통주류박람회기획서
  • 시장 입구-행사목적 : 전시회의 개막을 알리는 행사로 초청 VIP 참석( 초청VIP : 주한 대사관 대표, 관련업계 오피니언 리더, Press ) Business Night - 일 시 : 2008년 11월 20일 오후 6시- 장 소 : 코엑스 장보고홀- 행사목적 : 대규모 비즈니스 테이스팅- 행사내용 : 지속적으로 증가 하고 있는 전통주류 수출과 관련하여 보다 효과적인 비즈니스 미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전시회 개막 첫날을 Business Night으로 지정해 국내외 바이어 및 오피니언리더를 초청하여

  • [유통전략] 주류산업의 국내외 유통 현황과 대안
  • 와인소비문화가 많이 확산되어 있는 일본이지만, 와인을 포함한 과실주의 주류시장 점유율은 3%수준이며, 위스키나 브랜디 같은 양주의 경우 각각 점유율이 1%미만으로 나타났다. 그나마 과실주가 약간의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으나 위스키와 브랜디의 점유율은 계속 낮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2. 중국▷ 맥주 소비 빠르게 확대- 최근 중국의 주류 소비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백주의 소비는 비교적 안정적인 것에 비해 맥주의 소비량이

  • 무역상무론 - 홍콩에서 막걸리의 잠재력[시장에서 막걸리의 잠재력]
  • 전략중의 하나로호텔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고, 제휴 업체는 자사 상품을 홍보,판매 할 수 있는 일종의 WIN-WIN 전략호텔은 고객만족이 중요한 서비스 산업이기 때문에 고객의 취향을 고려하고 호텔 이미지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제휴를 하기 때문에 고객의 대부분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8대표적으로 항공 마일리지가 있는데 1달러당 호텔 10point와 항공사 1마일리지 동시에 지급한다.힐튼 호텔은 다양한 항공사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우리나

  • [국제경영] 백세주 중국주류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 차례 -* 국순당 마케팅 사업부 인터뷰* 포커스 그룹 인터뷰 응답지* 조모임 일지- 들어가기에 앞서 -1. 조직명2. 조직 목표3. JWG 구성4. 해외 진출 목표5. 상황분석(1) 중국시장 상황(2) 중국 주류산업 분석(3) 경쟁기업 분석(4) 경쟁요인별 분석(5) 포커스 그룹 인터뷰 분석(6) SWOT 분석6. STP 분석7. 4P Mix 분석8. 발전방향 및 전망※ 국순당 마케팅팀 인터뷰 문답1) 백세주의 판매 1위 유지 전략은 무엇인가?- “저희 업체에서는 차별화된 MIS를 4년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