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복잡경영과 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복잡계의 정의
Ⅱ. 복잡계의 특징과 구성요소
1) 복잡계의 특징
2) 복잡계의 구성요소
3) 복잡경영의 실태
Ⅲ. 복잡계 경영을 활용하는 기업사례
1) 소니
2) 1992년 한국의 IMF 위기
3) 웰치과 거스너의 사례
Ⅳ. 복잡계의 한계 및 활용방안
1) 복잡계의 한계
2) 복잡계의 활용방안
Ⅴ. 결론
- 본문내용
-
대부분의 거대기업이 30년을 견디지 못하고 쓰러지는 사실은
환경의 단절적 변화를 예측 불가능하기 때문
우리는 조직의 복잡계적 메시지가 필요
Ⅰ. ‘신경영’ 으로 혁신과 조직의 혼돈추구
Ⅱ . 메모리 반도체를 유지 → 비반도체 부문정리
LCD포트폴리오 다양하게 재정비→ 복잡성증가
IMF 라는 위기가 기회로 전환,
삼성이 세계적기업으로 창발하는 토대마련
· 외부와의 의사소통 경로가 열려있는 관점
· 의사소통 채널의 다양성 관점
· 정보의 상호작용 관점
· 공진화의 관점
· 일관된 철학/원칙이 있어야 한다는 관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론]삼성SDI/유한킴벌리/GM(제너럴모터스)/GE(제너럴일렉트릭)/Hallmark(홀마크)의 경영혁신사례 분석
- [국제기업전략] 이문화간의 협상 전략, 이 문화전략과 시너지효과
- 제조업체(제조업)의 생산유연성, 공급사슬, 제조업체(제조업)의 B2B(기업간 전자상거래), 제조업체(제조업) 유통경로, 제조업체(제조업) 모바일PC, 제조업체(제조업) 커뮤니케이션만족, 향후 제조업체 제고방안
- 디지털시대 기업(디지털기업)의 전략적 제휴(M&A), 지식경영, 디지털시대 기업(디지털기업)의 E비즈니스(E-biz
- [경영학]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e-Business의 등장과 발달 및 향후 전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