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론] 남성 정장 시장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남성정장 시장 현황

2. 브랜드 포지셔닝

3. 성공브랜드와 이슈브랜드
(1) 성공브랜드 : 갤럭시 / 마에스트로
(2) 이슈브랜드 : 지오지아 / 본

4. 매장조사

5. Mega trend vs Real trend

본문내용
2010 브랜드가치 1위 - BSTI(Brand Stock Top Index)
CEO가 선호하는 명품 남성정장브랜드 1위
2010 대한민국 명품 선정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디자인 경영, 스킨쉽 경영


Concept : Timeless classic감성의 소비자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제안형 브랜드
Brand Target : Main – 40대중반 / Sub – 50대
(TPO에 구애받지 않고, 고급스럽고 세련된 캐주얼 감성을 소화할 수 있는 남성고객)




Product


MODERN CLASSIC LOOK
Classic style , Classic Taste

Place


주로 백화점 내 입점
단독 가두점으로 존재하기보다 삼성패션 내 입점
현 64개 매장 중 주요점 중심으로 20여개 매장 리뉴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빈폴 마케팅전략
  • 론ⅰ. 시장 상황 분석(1) 의류 시장의 환경① 캐주얼 라이징/ 스포티즘의 물결로 인한 캐주얼 시장의 국내 패션 마 켓 주도 .② 브랜드간의 경계 모호 - No Concept .③ 캐주얼 시장의 여성복, 남성복 시장 잠식.→ 정체성이 흔들리는 의류 업계의 돌파구 요망 ․ 경쟁적 환경캐주얼JEAN 게스, 리바이스, 닉스, GV2, 베이직, 옵트002, 폴로진 POPULAR &EASY 지오다노, 마루, 1492마일즈, 니, TBJ, SO BASICTRADITIONAL빈폴, 폴로, 헨리코튼, 노티카, 올젠, 까르뜨블랑쉬

  • 인터넷의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분석(오픈 마켓 사례)
  • 론 및 제언인터넷 섬유/패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에서 캐쥬얼 의류 인터넷 시장을 중심으로 조사 분석한 결과 다음과 같은 결론을 얻을 수 있었다. 1. 브랜드 비보조 인지도를 측정한 결과 응답자들이 가장 많이 인지하고 있는 브랜드는 지오다노이며, 폴로 랄프로렌, 빈폴의 순으로 인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온라인 상에서 조사한 결과와 오프라인상에서 조사한 결과 차이가 브랜드 비보조 인지도와 연관이 있음을 확인하였다.2. 브랜

  • 어패럴 시장과 남성복
  • 남성복 어패럴 시장의 규모2-3. 어패럴 시장의 특징2-3-Ⅰ. 전체 어패럴 시장의 특징2-3-Ⅱ. 남성복 어패럴 시장의 특징3. 어패럴 시장의 컬렉션, 전시회3-1. 서울 패션위크3-2. 부산 프레타포르테3-3. 대구 패션페어4. 남성복 브랜드 현황4-1. 정장4-2. 캐주얼5.소비자 인식조사6.결론(시장의 향후 동향, 전망)7. 참고문헌1. 서론패션 시장보다 더 좁은 의미의 어패럴 시장은 대중을 대상으로 하는 의복 그 자체를 판매하는 어패럴 산업의 시장이다. 그중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론을 수렴하는데 이를 텔레리서치라고 한다.2. 사업현황PC통신을 이용하는 텔레리서치는 주어진 문제에 대하여 다수의 의견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다. 전화를 통해 여론을 수렴하는 것도 신속하다 하겠지만 많은 인력이 투입되어야 하기 때문에 많은 비용이 들게 된다. 한국PC통신에 따르면 지난 92년 현대정공의 의뢰로 국내 최초의 온라인 설문조사인 지프차시장에 관한 마케팅 설문조사가 실시된 이래 PC통신을 이용한 여론조사인 텔

  • [마케팅전략] 제일모직의 마케팅전략분석
  • 산업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패션부문) NCSI(국가고객만족도조사) 4년 연속1위(패션부문)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대상최우수상최고 경영자상 등 다수 수상(패션부문)(5) 2002년∼남성정장 갤럭시 상반기 주요 신문 히트상품 선정 로가디스 그린라벨 런칭 빈폴 진스 런칭 2002 대한민국 아이디어 경영대상 3년 연속 대상 KCSI(한국산업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패션 신사정장 부문) NCSI(국가고객만족도조사) 5년 연속 1위(패션 신사정장 부문) KBPI(한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