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가방, 의류, 악세사리 취급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 Breath)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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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B.B. Introduction
- 기업 소개 (Company Intro)
- 비전과 미션 (Vision & Mission)
- 대표 제품 (Product)
- 선정 이유 (Why B.B?)


2. B.B Analysis
- 브랜드 인지도 (As is-Brand Awareness)
- 4P (As is-4P)
- 타겟층 (As is-Target)
- SWOT 분석 (SWOT)


3. Consumer Analysis
- 인구통계 (Demographics)
- 라이프스타일 (Lifestyle)
- 자아개념 (Self Concept)
- 재 타게팅 (Re-Targeting)

4. Marketing Strategy
- 마케팅 전략(Marketing Strategy)
- 난관 및 대처방법

5. 자료 출처


본문내용
연예인, 일반명사(브라우니) 등과
동등한 수준의 브랜드 인지도를
보이고 있으며 심지어 글로벌
브랜드인 “브라운면도기” 만큼의
브랜드 인지도를 보이고 있음.


신상품 발매,인기 상품 재입고, 패밀리 세일 등으로 인해 전국 각지에서 많은 인파가 몰림.

Strength

트렌드의 중심지인 홍대에 위치함

Product quality and design

Fast reaction to market needs

Online based selling system

백팩(가방)으로 인한 높은 Brand Awareness
참고문헌
브라운 브레스 공식 홈페이지. www.brownbreath.com. [2010.11.25]
홍익 대학교 홈페이지. www.hongik.ac.kr [2010.11.25]
브라운 브레스 트위터. http://twitter.com/Brownbreath [2010.11.25]
브라운 브레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eople/Brown-Breath/100000385125387#!/profile.php?id=100000385125387 [2010.11.25]
- [대학내일]. 2010년 3월호, 2010년 8월호.
- [bling] 2010년 1월호 외 2편.
[한국섬유신문] 2010년 4월호.
[maps] 2010년 2월호 외 3편

설문조사 (Sample Size 100명)
인터뷰 ( 최진우[24], 김대현[25], 송은경[24], 노희선[24], 이윤석[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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