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남성 캐릭터캐주얼 제일모직 엠비오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선정이유

2. 제품소개 (회사소개)

3. 환경분석

4. 경쟁사 분석

5. SWOT 분석

6. STP 분석

7. 4P 분석

8. 광고목표

9. 스토리보드

본문내용
1. 제품선정이유


남성 캐릭터캐주얼 시장에서 제일모직의 ‘엠비오’가 신원의 ‘지이크’와 에프지에프의 ‘인터메조’를 제치고 매출 정상에 올랐다. 올해 매출은 ‘엠비오’가 60개 매장에서 385억원, ‘지이크’가 58개 매장에서 370억원을 기록 1, 2위를 차지했으며 신성통상의 ‘지오지아’와 에프지에프의 ‘인터메조’가 각각 360억원과 350억원으로 뒤를 이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몇 년간 캐릭터캐주얼 시장은 ‘지이크’와 ‘인터메조’가 번갈아가며 선두 자리를 지켜왔으나 올해는 ‘엠비오’에게 추월당한 것.‘엠비오’는 타 브랜드보다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 위축된 소비심리를 자극했던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지이크’는 지방권에서 강세를 보이며 타브랜드보다 소폭 역신장하는 등 선전했다.
또 브랜드 오리지널리티에 고품질을 고수하며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 꾸준한 매출을 보이고 있다.
‘지오지아’는 높은 가격 경쟁력으로 젊은층을 공략해 가두점 중심의 유통망 운영으로 360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인터메조’도 상품력을 강화해 단품중심으로 350억원의 실적을 거뒀다.
한섬의 ‘타임옴므’는 매출규모가 크지는 않으나 점당 1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입점 백화점에서는 대부분 1위를 차지하는 등 점효율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내년도 매출 목표는 ‘엠비오’가 400억원, ‘지오지아’가 396억원, ‘지이크’가 380억원, ‘인터메조’가 370억원으로 잡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지오지아(ZIOZIA) 마케팅 전략 분석
  • 지오지아 마케팅 전략 분석1. 서 론1.1 연구의 목적Ⅱ. 본 론2.1 남성복시장2.1.1 국내 의류패션 시장 규모 2.1.2 국내 남성복 시장 현황2.1.3 캐릭터 캐주얼 시장의 현황2.2 지오지아2.2.1 기업소개2.2.2 사업 조직도2.2.3 설문지 통계2.2.4 전략분석 (stp, swot, 4p) ▷ 판촉물은 최상품을 사용하고 Private Banking 대상 고객임을 인식할 수 있는 로고, 심볼, 마크, 문구 등을 넣어서는 곤란함2.3 경쟁사 분석- MVIOⅢ. 결 론3.1 전략 분석Ⅰ. 서 론1.1 연구의

  • STCO의 마케팅전략 분석과 전략보완,STCO마케팅전략,STCO분석,국내의류시장전망
  • 전략적인 면접 성공을 위한 수트 스타일링을 추천해주고 성공취업수트 1벌씩을 제공했다. 이번 취업박람회에 단체 참가한 대학 15개 학교 및 전국 15개 학교의 근로 장학생 등 총 1천5백명에게도 수트를 제공했다.anypic@media.sportsseoul.com3) 무(無) 매체광고 : TV나 신문, 라디오 등 대중매체를 통한 광고를 하지 않음으로서 광고 비용을 최소화 함.4) 온라인 홍보 : 인터넷 신문기사와 자체 홈페이지 홍보를 활발히 함. 또한 소셜네트워킹 과 입소문으로 빠

  • 제일모직의 성공적인 경영사례
  • 제일모직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 보다.2.경영이념 -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3.제일모직의 위기 - 제일모직의 위기!!!4.케미칼 - 케미칼이 뭐지?5.케미칼의 성공 - 케미칼 성공했다!!!6.국내 의류산업 현황 - 우리나라 의류산업의 현황7.제일모직 의류분야의 성공 - 브랜드 가치 최우선 경영캐쥬얼 고급 브랜드 빈폴에 대하여.▶유통관리▶브랜드의 이미지 형성10대의 대표 브랜드 FUBU▶패션시장의 성장▶Niche Market 전략▶마케팅 포인트▶국외

  • [경영전략] cj엔터테인먼트 수직적통합
  • 제일모직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 보다.2.경영이념 -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3.제일모직의 위기 - 제일모직의 위기!!!4.케미칼 - 케미칼이 뭐지?5.케미칼의 성공 - 케미칼 성공했다!!!6.국내 의류산업 현황 - 우리나라 의류산업의 현황7.제일모직 의류분야의 성공 - 브랜드 가치 최우선 경영캐쥬얼 고급 브랜드 빈폴에 대하여.▶유통관리▶브랜드의 이미지 형성10대의 대표 브랜드 FUBU▶패션시장의 성장▶Niche Market 전략▶마케팅 포인트▶국외

  • 빈폴(BEANPOLE)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제일모직의 ‘엠비오’, ‘로가디스화이트’, ‘빈폴옴므’ 역시 일부 구성하던 포멀 스타일을 없애고 슬림한 느낌의 수트만을 선보이고 있다. 채수한 기자따라서 빈폴 HOMME는, 처음에는 소비자들에게 선택되었으나, 시간이 갈수록 소비자들에게서 비선택된 브랜드라 할 수 있다. 이는 남성 캐쥬얼 정장을 생산하던 기업들이 마케팅 전략을 바꾼 데서도 여지없이 드러난다. 이러한 뉴스 기사만 가지고는 빈폴 HOMME의 실패 요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