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박람회협찬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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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본 행사 계획

행사 프로그램 계획

홍보 및 광고 계획

운영 및 예산 계획

Sponsorship 계획

G 마켓 Proposal


본문내용
협 찬 제 안 서
(주)한국패션전람은 패션 전반에 걸친 정보를 제공하는 전시회 사업을 기반으로
국내 패션 유통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전시회에 참여한 업체 중심의 협회를 구축하고 이 협회 회원사에게
최고의 정보를 제공하는 등 지속적인 협회 활동을
유도하여 국내 패션 유통의 양질의 컨테츠를 확보하여 이를 활용할 것입니다.
국내의 패션산업을 주도하는 것은
물론 중국, 일본 등 아시아를 비롯해 미국, 유럽 지역에
국내 패션산업을 홍보하고 실질적인 해외사업이 펼쳐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Korea Fashion Expo 2007 S/S는
산업자원부, 한국패션협회, 아시아패션협회 등이 후원하고
㈜한국패션전람, ㈜월간섬유가 주최/주관 합니다.

<중 략>

뉴스 기사화 및 각 공중파 방송 보도 기사 노출
동아 TV 특집 프로그램 편성 및 SPOT 40회 이상 노출
추정 예산 : 600,000,000원
온라인 포털 사이트 초기 배너 광고시 (420*115/30K)
1주 1,500만원 × 4주 노출
4대 일간지 전면 15단 본지 종합 광고비
1회 2,400~2,600만원 × 12회 노출
공중파 TV- A시급 경우 (주말 오후 6시~9시 시간대 기준)
500~670만원(A시급) × 20회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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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1년 한국 청바지 박람회 개최 제안서
  • 청바지의 구매를 가능하게 함으로 구매실패의 요인을 줄여주어 소비자의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음.기존의 청바지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의 욕구가 증대하고 그에 따른 시장의 폭이 넓어짐.매년 참가 브랜드들의 수를 증가 시키면서 더욱 더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들의 교류와 판매증대 및 경쟁력 강화.4차 이상의 박람회에서는 대한민국의 패션을 대표하는 진 박람회로서의 자리매김을 가능하게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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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만손,글로벌경영,해외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한국 기업의 글로벌 경영 사례집 2, 장세진, 박영사 2004(글로벌경쟁시대의)경영전략, 장세진, 박영사 2003한국 기업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 이철, 광고정보센터 기업 성장의 지름길, 글로벌 브랜드, 김유경, 광고정보센터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g』 한국시계공업협동조합 www.kowic.or.kr신화창조의 비밀 www.kbs.co.kr/1tv/sisa/sinwha/vod/13364291035.htmlhttp://news.media.daum.net/snews/digital/computer/200603/13/mk/v11999880.html매일 경제 신문 2006.02.02, 2006.03.13http://inews.mk.co.kr/CM

  • [국제경영] 로만손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중동지역 중심으로
  • 패션잡지 광고 등과 함께 시내 전역에 시티라이터 150여 개, 빌보드 50여 개를 설치하는 등 대대적인 광고를 진행했다. 매년 3월8일에 있는 ‘세계 여성의 날’을 겨냥한 집중적인 마케팅도 실시한다. 러시아 여성의 날에는 연인이나 아내뿐만 아니라 어머니와 딸에게도 선물을 한다. 이 때 선물용으로 로만손을 집중적으로 띄웠다. 모스크바에선 로만손의 팔찌형 손목시계와 휴대폰, 반지(주얼리)가 여성들이 가장 받고 싶은 3가지 선물로 꼽힐 정도이다.

  • 중소기업 경영혁신 성공사례에 관한 연구 ROMANSON 로만손 기업소개 로만손 브랜드
  • 한국기업들은 전략적으로 중앙아시아, 남미, 독립국가연합(CIS) 등 성장시장에서의 수출확장에 역점을 두어 왔다. 이는 마케팅 비용의 한계와 값에 비해 무난한 가치를 지닌 한국브랜드에 이들 시장이 적합해 보였기 때문이다. LG, 삼성 등 중추적인 한국 기업들은 쇠퇴해 가는 이들 시장에서 벗어나서 유럽, 북미 등 선진국에서 활로 개척에 나서고 있으나 모기업 인지도 및 이미지의 열세로 고충이 큰 실정이다. 그러나 최근 삼성이나 LG 정보통신의 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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