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경영정보] MVC모델 기반 인물평가 시스템구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17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1 연구배경
1.2 연구의 목적 및 범위
1.3 개발환경

Ⅱ. 시스템 분석 및 설계
2.1 시스템 기능 분석
2.1.1 사용자 측면
2.1.2 관리자 측면
2.2 시스템 설계
2.2.1 ERD
2.2.2 물리적 DB 설계

Ⅲ. 시스템 구현 및 적용
3.1 MVC 모델
3.1.1 MVC 모델 구조
3.1.2 Controller Servlet
3.2 Component Model 사용
3.2.1 JSP의 컴포넌트 모형
3.2.2 System Architecture
3.3 시스템 구현
3.3.1 사용자 메뉴
3.3.2 관리자 메뉴
3.4 인물평가 사이트 비교

Ⅳ. 결론

참고문헌
그 림 목 차

[그림-1] 사용자 메뉴
[그림-2] 관리자 메뉴
[그림-3] 시스템 ERD
[그림-4] MVC 메뉴
[그림-5] Controller Servlet
[그림-6] 컴포넌트 캡슐화
[그림-7] 컴포넌트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구성
[그림-8] JMODEL 시스템 구조도
[그림-9] JMODEL 초기 화면
[그림-10] 사진 업로드 폼
[그림-11] 사진 평가 폼
[그림-12] 신규 회원 평가 폼
[그림-13] 비활성화 채널
[그림-14] 각 채널별 TOP1
[그림-15] 각 채널별 TOP1의 상세 정보
[그림-16] 갤러리
[그림-17] 메타검색 결과
[그림-18] 평가표 화면
[그림-19] 평가표 전송
[그림-20] 커뮤니티 메뉴
[그림-21] 관리자 로그인
[그림-22] 관리자 메뉴
[그림-23] 회원점 신청 현황
[그림-24] 회원점 업로드
[그림-25] 회원점 현황 정보
[그림-26] 채널 정보
[그림-27] 투표 회수 관리
[그림-28] 회원 정보 관리
[그림-29] 공지사항 관리

본문내용
1.1 연구배경

현대는 자기 PR(Public Relations)시대라고 한다. 자기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켜 자기 홍보에 이용한다는 것이 일상적인 통념이다. 자기 자신의 외모를 타인들에게 홍보하고 평가를 받으면서 자신감 배양과 동시에 각종 오리엔테이션이나 사교 등의 수단으로 이용되고 있는 실정이다.
현대 인터넷에는 수많은 인물평가 유사 사이트가 존재하고 있으며 각 사이트는 비단 개인의 사진뿐만 아니라 개인의 사진을 앨범화 시켜서 온라인 앨범화 하여 개인이 필요하면 언제 어디서나 열람하고 수정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주는 사이트까지 출현한 상태이다.
자신의 사진과 그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첨부함으로서 개인의 흥미는 물론 자신의 외모에 대한 타인들의 평가를 받고 이를 통해 자기 만족감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 본 인물평가 사이트를 개발하게 되었다.

1.2 연구의 목적 및 범위

사진정보의 익명의 접근과 이를 통한 개인 P.R(Public Relations)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온라인 상에 존재하는 정보여야 한다. 온라인 상에 존재하는 정보는 인간의 근본적인 욕구인 자신의 외모를 타인에게 뽐내는 본능을 이용하여 이 사이트를 운영하는 업체는 훌륭한 수익모델 구조를 가지고 있다고 본다. 수익모델이라 함은 성형외과와 연계하여 광고수입을 올리거나 테마 사진관에서 디지털로 된 사진 이미지들을 가맹점에서 로드하여 회원확대와 가맹비에 대한 수익창출 등을 말한다. 이것은 사진관을 가맹점으로 등록시키고 그 사진관에서 사진을 찍는 고객들의 사진을 등록시키고 성형외과 등과 연계하여 각 개인에게 전문가의 자신의 얼굴에 대한 평가를 의뢰할 수 있는 형태로 생각할 수 있겠다.
참고문헌
■ 참고서적
[1] JSP Professional 이동훈·최범균
[2] Core Servlets and JavaServer Pages Marty Hall
[3] 아주 특별한 웹 데이터 베이스 MySQL 허정수

■ 인터넷 사이트
[1] JSTORM : http://club.sayclub.com/@jstrom
[2] 자바누리 : http://www.javanuri.co.kr
[3] 자바 스터디 : http://www.javastudy.co.kr
[4] JSP SCHOOL: http://www.jspschool.co.kr
[5] 데이터 베이스 사랑 넷 : http://www.database.sarang.ne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23년 기아자동차 97가지 면접 질문 + 답변 + 기업정보
  • 구축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국내외 시장에서 대형차 선호 추세가 강해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여 새로운 모델을 출시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전기차 풀라인업 구축을 위해 소형과 준중형 EV를 각각 출시해 전기차 저가형 라인업을 구축한다면 EV라인업 확대를 기반으로 전기차 판매를 빠르게 끌어올릴 수 있어 보입니다.10. 현재 전기차 시장 현황을 알고 있나요?■ 답변요령현재 국내 완성차업체와 수입 자동차 회사들이 전동화를 기반

  • [인사관리]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의 HRM 시스템 비교 및 분석
  • 경영 수업을 받고 연구 분야를 정해 주임교수의 지도하에 논문을 작성하게 된다.③평가롯데백화점과 신세계 백화점은 평가부분에 있어서 다면평가를 실시하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롯데백화점에서는 연공주의를 탈피한 능력, 업적 중심의 임금체계를 수립하기 위해 개인 및 팀 업적과 회사기여도에 대한 공정한 평가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는 상사가 위에서 자신을 평가하고, 부하가 자신을 밑에서 평가하고, 스스로가 자기 자신을 평가하는

  •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연혁, 환경,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조직구조, 조직리더,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자동차산업,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전자산업, 토요타(도요타, 도요다)의 글로벌21프로그램
  • 경영간부 인재의 계속적인 육성과 적배치이다. 이것을 실현하기 위해서 다양한 시책을 실시해 왔다. 2. 인선배치의 구조1) 사업체 본부 포스트의 직무평가와 Grading글로벌 도요타에서 각 해외사업체의 간부 포스트의 중요도를 평가하고 글로벌하게 관리해야 할 포스트를 특정하기 위해, 각 포스트의 권한이 글로벌 도요타의 경영에 떠한 영향을 가지는가, 어떠한 능력기술지식이 필요한가, 또 의사결정이 어느 정도 hard한가를 수치화하여 분석grad

  • [국제경영학] 인포시스(Infosys technology) 경영전략
  • 기반 시설 확충④ 큰재앙을 막은 공로Ⅱ.Infosys 기업소개▣ Infosys technology 소개▲방갈로에 있는 본사▣ Infosys technology 연혁▣ 해외진출상황▣ 매출액, 성장률 ▣ 연구▣ 인재양성▣ 사회공헌▣ 상▣ 최고경영자 프로파일Ⅲ. 서비스 소개 인포시스 서비스 및 주요 프로젝트의 확장  생활소비재(CPG) 업계의 IT 혁신  센서 네트워크를 이용한 판매 관리 시스템 (Infosys 주력서비스의 한가지 예)

  • 2023년 농심 91가지 면접 질문 + 답변 + 기업정보
  • 평가하기 위함이다.■ 예시OO 프로젝트 참여 당시, 갈등을 해결해 O백만원의 모금액을 모은 경험이 있습니다. 당시 모금행사를 첫 장소를 선정함에 있어서 갈등이 생겼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서로의 의견을 수렴한 후, 기존에 프로젝트가 진행되었던 장소와 홍보방법을 데이터로 정리하였습니다. 이 자료를 바탕으로 서로 의견을 모아 프로젝트를 추진한 결과 O백만원의 모금액을 모을 수 있었습니다. 52. 살면서 크게 후회한 경험이 있나요?■ 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