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퍼시픽랜드의 전략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12 / 2019.12.24
  • 10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거시적 외부환경 분석
3.미시적 외부환경 분석
4.내부환경 분석 & SWOT분석
5.최종결론
본문내용
1959년생
광주상고 졸업
서울은행, 동화은행, 동양투자신탁 등 금융권에서 근무
국내 요트사업면허 1호
2005년 요트사업 시작
2008년 씨푸드 샹그릴라 뷔페 시작
2009년 한국해양관광학회 교수선정
개인부분상

호사다마 : 인생의 사이클 속에 자신을 던지며 순응하며 살아라.

모방적이지 않고 창조적으로 생각하라. (국내최초의 요트투어 사업실현)

직원들에게 인기 있는 사장이 되어야 함.

전문지식을 가진 사람이 전문가가 아니라, 성실한 사람이 전문가다.
어느 정도 자신이 몸담은 분야를 알 필요는 있겠지만, 무엇보다 노력하고
성실하고 도전적인 사람이 진정한 전문가이기 때문.



신라호텔·롯데호텔을 비롯한
호텔 6개와 콘도미니엄 등 5천 명 이상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숙박시설 다양한 레저스포츠시설과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노출 증대로 인한 방문객 증가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모레 퍼시픽 오딧세이 마케팅 전략
  • 퍼시픽의 오딧에이 브랜드는 LG생활건강의 VONIN과 더불어 국내 남성화장품 브랜드 1, 2위를 다투며 선두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는 부단한 기술개발과 효율적인 경영전략으로 화장품 업계1위를 굳건히 고수하였다. 또한 외국 유수의 고가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당당히 자신의 위치를 자리매김함으로써 국산화장품이 고가시장에서 경쟁력이 없다는 이미지를 불식시켰다.하지만 현재 외국의 유명 브랜드의 옴므 제품 출시와 기존 여성 제품 라인의 옴므

  • [국제마케팅] 아모레 퍼시픽 해외마케팅 전략
  • 퍼시픽은 ‘메이드 인 코리아’라는 원산지를 ‘메이드 인 프랑스’라는 원산지로 바꾸기 위해 직접 법인을 설립하여, 자신들의 자본을 출자하고, 브랜드명이나 디자인 등은 프랑스의 유명 디자이너에게 아웃소싱하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는 등의 노력으로 제품 및 경영의 현지화를 이루었다. 이로 인해 ‘메이드 인 프랑스’라는 원산지 효과를 극대화 했고, 이에 성공적으로 인정받으며 진출할 수 있었다. 중국에서는 한류열풍을 이용한 전략을

  • [경영과의사결정] [경영과의사결정]국내 화장품기업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리포트)
  • 퍼시픽의 과거와 현재 (해외) 18가. 아시아 191) 중국 192) 홍콩 213) 일본 22나. 미국, 유럽 261) 미국 262) 프랑스 27다. 해외 시장 진출 확대 301) FTA 돌파구 해외에서 찾는다 312) 해외 브랜드 인수 검토 313) 러시아로 화장품 시장 진출 모색 326. 아모레 퍼시픽의 미래에 대한 제안 32가. 중동진출 321) 고유가 시대의 중동경제 322) 중동의 소비 트렌드 343) 중동시장 분석 384) 중동시장 진출전략 40나. V=B Program 사업 변경 461) V=B Program 소개 462) 현재 V=B Progr

  • [국제경영학]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마케팅전략 및 해외진출전략 분석(A+리포트)
  • 랜드를 공급했다. 2002년 한국 영화 ‘엽기적인 그녀’가 개봉되면서 한류 열풍이 불기 시작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한류 열풍을 제품 판매에 적극 이용하였고,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는 한류에 가장 어울리는 브랜드로 라네즈를 선택해 판매에 나섰다. 백화점과 쇼핑몰에서 젊은 이미지를 기반으로 20대 초반~30대 초반 여성을 공략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책정이 가능한 것으로 보기 때문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이 전략은 맞아 떨어졌고, ‘한

  • 아모레퍼시픽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와 SWOT분석 및 향후전략 제언
  • 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차별화된 브랜드마케팅전략이 로레알 성공의 비결이며 고급브랜드, 중급브랜드, 저가브랜드와 같은 로레알의 브랜드 피라미드는 모두 각자의 마케팅전략과 세분화된 시장을 확보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지향해야할 목표점이기도 하다. 4. 아모레퍼시픽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1) 마케팅전략화장품이 단순히 눈으로만 품질을 판단 할 수 없는 제품이며 신문이나 잡지 등의 광고매체를 신뢰하지 않는 중국인들의 특성을 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