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ZARA 마케팅사례와 경영성공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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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8명의 조원들과 도서관에서 서적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세계적인 의상 체인
생산
유통
소매
Other

시장과 고객

ZARA의 성장
ZARA 의 경쟁자들 (key International Competitors)
Inditex 소개

ZARA의 성공 비결
Zara’s Business System
ZARA vs. Traditional Industry의 가장 큰 차이
Design
Sourcing & Manufacturing
Distribution
소매업(Retailing)
`ZARA`의 제품정책
*성공요인
*매장운영

Zara`s International Expansion
Market Selection
Market entry
Marketing
Management
성장 옵션
본문내용
ZARA 그리고 5개의 다른 의복 소매상을 소유하고 있는 스페인의 Inditex(Industria de diseno textil)는 2001년 그 회계년도 (2002년1월31일 끝나는 것)에서 3.250million 유로의 수입에 340million 유로의 순이익을 기록하는 것으로 빠르고 유리한 성장의 탄도를 계속하였다.
Inditex는 2001년 5월 Initial Public Offering으로 기부 모집액 이상의 기부를 대량으로 신청하게 하도록 하는 주식공개를 가졌다
12달 후 Inditex의 주가는 그 시장 평가를 거의 13.4billion으로 치솟았고, 이 높은 주가는 심부름 소년으로서 반 세기 빨리 의상 거래에서 근무하기 시작했던 Inditex의 창설자, Amancio Ortega를 스페인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으로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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