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피자헛의 서비스 현황과 개선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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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피자헛 선정 이유
2.경쟁 업계 분석
서비스 현황 및 문제점
3.1. 4P 분석
3.2. Gap Model
3.3. 설문지 결과 분석
4.개선 방안
5.참고자료
본문내용
주 5일 근무제 확산, 배달시장 급증
피자시장 지난 해 약 9000억원,
2010년 현재 연 1조3,000억~1조4,000억원 규모로 예상.
2008년 미스터 피자가 매장 수 기준 피자헛을 제치고 1위 선점
피자헛은 2008년 이후 매출액을 공개하고 있지 않아 정확한
파악은 되지 않지만 업계에선 미스터피자가 근소하게 앞선
것으로 보고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쉐프 콘테스트

대국민 쉐프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우승자의 메뉴를
2010년 새해 한정 메뉴로 출시

지난해 10월부터 요리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구다이(G'day) 쉐프 콘테스트를 통해
'스테이크 & 치즈 킹 프로운'을 선보인
박성우 쉐프를 최종 우승자로 선발했다.
박 씨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함께
아웃백의 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 호주를
여행하며 새로운 맛을 찾아 나서는
요리 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 여행 과정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및
CF로 소개되며, 직접 개발한 메뉴는
아웃백 102개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게 된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피자헛 홈페이지 (http://www.pizzahut.co.kr)
http://blog.naver.com/kiha0701?Redirect=Log&logNo=98107784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0&no=464315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009/e2010090914093247580.htm
서비스마케팅 전인수, 배일현 공저
설문지 조사 (100인 대상)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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