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PAN PACIFIC HOTEL & RESORT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0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AN PACIFIC HOTEL & RESORT 의 개요
2. PAN PACIFIC HOTEL & RESORT의 역사
3. 기업이념
4. 브랜드 메시지
5. 행동지침
6. 가치관
7. Full Hotel and Resort Listing
8. PAN PACIFIC HOTEL & RESORT의 경영전략
- 본문내용
-
1. PAN PACIFIC HOTEL & RESORT 의 개요
PAN PACIFIC HOTEL & RESORT는, 독특한 호텔 운영 회사입니다.
거대화가 비지니스의 유파의 의식으로 간주해지는 오늘의 사회에서 각 호텔 회사는, 날마다그 규모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PAN PACIFIC HOTEL & RESORT는 "small is beautiful"라고 하는 것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당사가 목표로 하는 것은, 규모 확대라고 하는 성장은 아니고, 당사의 기업 문화를 보관 유지하면서의 성장하는 것입니다. 이 자세에는 당사의 성격, 개성, 유파의 의식이라고 한 중요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타사와는 분명하게 다른 당사 독자적인 시점입니다.
당사에서는, 오너, 손님, 종업원, 그리고 호텔이 있는 지역사회, 이것들 모든 요구를 공평하게 채우는 호텔 운영을, 자랑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또, 당사는, 시대의 요구에도 정확하고 신속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small is beautiful"라고 하는 당사의 자세는, 이러한 요구의 변화에 재빨리 대응 할 수 있는 전략이기도 합니다.
PAN PACIFIC HOTEL & RESORT에서는, "personalised care"를 신조로 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