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호텔체인점 칼슨 호스피탈리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0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Carlson Hospitality Group
2. Carlson Hospitality Group의 브랜드
(1) Hotels
(2) Restaurants
(3) Leisure
(4) Cruises
3. Carlson Hospitality Group System
4. Carlson Hospitality Group Timeline
* 참고자료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1. Carlson Hospitality Group
Carlson Companies, Inc.는 여행과 환대산업의 마케팅에 있어 세계적인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다. Carlson 그룹의 브랜드에는 Regent, International Hotels, Radisson Hotels & Resorts, Country Inns & Suites By Carlson, Park Plaza and Park Inn hotels, Radisson Seven Seas Cruises, T.G.I. Friday, pick up stix, Carlson Wagonlit Travel등이 있다.
Carlson Companies는 미국에서 가장 큰 회사 중 하나로 랭크되어 있으며, 미국의 Minnesota주 Minneapolis에 기반을 두고 있다.
Carlson과 관련된 브랜드와 서비스는 140개국 이상에 18만 명의 사람을 고용하고 있다.
1938년 사업구상과 50달러의 대출로 기업인 Curtis L. Carlson 은 그의 고향인 Minneapolis에 Gold Bond Stamp Company를 세워 사업을 시작하였다. Carlson은 식료품 가게 , 약국, 주유소 등 다른 독립적인 사업에 다른 경쟁사와는 구별되는 stamps을 이용하였다. 1950년대와 1960년대 동안 사실상 Gold Bond와 sister company인 Top Value Stamps는 세분화 된 마켓을 공약하는 새로운 변화를 일으켰다. Trading stamps는 이러한 Carlson사의 극적인 성장을 증명한다. 칼슨의 고객 인센티브사업의 탁월한 성공은 그의 자본을 다양화 시켰다. 더불어, 실제 부지의 구매로 그는 1960년 미네아폴리스 시내의 Radisson호텔 지분의 50%를 인수했다
- 참고문헌
-
* www.tgifridays.com
* www.hotelsmag.com
* www.carlson.com
* www.seoulplaza.co.kr/eng/info
* 국제관광산업전략 - 「일신사」
* 체인경영과 외식산업 - 「세림」
* 외식산업개론 - 「대왕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