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호텔체인점 칼슨 호스피탈리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arlson Hospitality Group
2. Carlson Hospitality Group의 브랜드
(1) Hotels
(2) Restaurants
(3) Leisure
(4) Cruises
3. Carlson Hospitality Group System
4. Carlson Hospitality Group Timeline
* 참고자료
참고 문헌

본문내용
1. Carlson Hospitality Group
Carlson Companies, Inc.는 여행과 환대산업의 마케팅에 있어 세계적인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다. Carlson 그룹의 브랜드에는 Regent, International Hotels, Radisson Hotels & Resorts, Country Inns & Suites By Carlson, Park Plaza and Park Inn hotels, Radisson Seven Seas Cruises, T.G.I. Friday, pick up stix, Carlson Wagonlit Travel등이 있다.
Carlson Companies는 미국에서 가장 큰 회사 중 하나로 랭크되어 있으며, 미국의 Minnesota주 Minneapolis에 기반을 두고 있다.
Carlson과 관련된 브랜드와 서비스는 140개국 이상에 18만 명의 사람을 고용하고 있다.
1938년 사업구상과 50달러의 대출로 기업인 Curtis L. Carlson 은 그의 고향인 Minneapolis에 Gold Bond Stamp Company를 세워 사업을 시작하였다. Carlson은 식료품 가게 , 약국, 주유소 등 다른 독립적인 사업에 다른 경쟁사와는 구별되는 stamps을 이용하였다. 1950년대와 1960년대 동안 사실상 Gold Bond와 sister company인 Top Value Stamps는 세분화 된 마켓을 공약하는 새로운 변화를 일으켰다. Trading stamps는 이러한 Carlson사의 극적인 성장을 증명한다. 칼슨의 고객 인센티브사업의 탁월한 성공은 그의 자본을 다양화 시켰다. 더불어, 실제 부지의 구매로 그는 1960년 미네아폴리스 시내의 Radisson호텔 지분의 50%를 인수했다
참고문헌
* www.tgifridays.com
* www.hotelsmag.com
* www.carlson.com
* www.seoulplaza.co.kr/eng/info
* 국제관광산업전략 - 「일신사」
* 체인경영과 외식산업 - 「세림」
* 외식산업개론 - 「대왕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품질관리(CSM)] 고객만족경영
  • 호텔을 찾은 고객의 95%정도가 추억에 남을만한 방문이었다는 강한 인상을 받고 호텔을 떠나게 된다고 한다.리츠칼튼이 제공하는 고도의 개별적 서비스를 가능하게 해 주는 것은 고객인지 프로그램(customer recognition program) 이라고 불리는 고객 정보관리 시스템인데, 정보기술을 이용한 이러한 리츠칼튼의 서비스 혁신은 하버드 경영대학원의 교육과정에도 포함되어 있다.리츠칼튼의 모든 체인점에는 한두명의 고객 코디네이터가 근무하고 있는데,

  • [서비스, 기업, 마케팅] 기업의 서비스 사례와 호텔적용방안
  • 호텔 측은 딱딱한 베개를 구해 왔고 덕분에 잠을 잘 잘 수 있게 되었다. 다음 날 업무를 마치고 다음 목적지의 리츠칼튼에 묵게 되었다. 아무생각 없이 방안에 들어간 그는 침대 위에 전날 밤에 베던 것과 같은 딱딱한 베개가 놓여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어떻게 뉴욕의 호텔이 그것을 알았는지 놀라울 뿐이었다. 그는 호텔 측의 이 감동적인 서비스를 잊지 않고 출장에서 돌아와 주위 사람들에게 침이 마르도록 칭찬했다. 이 호텔은 모든 체인점이

  • [학사][외식경영]외식업 C.S.〈Custom Satisfaction〉
  • 호텔지배인이 되어 손님맞이 환경점검을 실시하게 하였다모든 사원들은 업무개시 시간에 기립하여 『안녕하십니까 정성껏 모시겠습니다.』라는 인사를 협동으로 함으로써 객장 대기손님에게 회사의 CS를 알리는 자연스런 홍보의 장을 만들었다.특히 물은 위에서 아래로 흘러야 자연스럽듯이 상위 관리자층에서 『CS TOP + 1 운동』에 적극 솔선수범 동참하도록 간부사원 모니터일을 직접실시하여 예외없이 공개하였고 지점장 전략 회의시 조직단위 평

  • [마케팅] TGIF 마케팅분석과 경영문제 및 해결방안
  • 호텔, 레스토랑 등 최고급 레스토랑은 최고의 맛과 분위기,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높은 가 격과 정장을 입어야 하고 예절을 갖추어야 하는 등 이용하기가 까다롭다. 그리고 패스 트푸드는 아주 캐쥬얼하고 대중적이고 가격이 싸며 이용하기 편리하지만 말 그대로 fast food로 맛이 떨어지고 종류가 한정되어 있으며 서비스, 분위기 등은 아주 낮다. TGI는 이 두 음식점 사이의 빈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맛, 서비스, 분위기에서 높은 질을 추구 하면서도 중상

  • [마케팅성공사례] TGI Friday`s 마케팅성공사례
  • 호텔, 레스토랑등 최고급 레스토랑은 최고의 맛과 분위기,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높은 가격과 정장을 입어야 하고 예절을 갖추어야 하는 등 이용하기가 까다롭다. 그리고 패스트 푸드는 아주 캐주얼하고 대중적이고 가격이 싸며 이용하기 편리하지만 말 그대로 Fast Food로 맛이 떨어지고 종류가 한정되어 있으며 서비스, 분위기 등은 아주 낮다. TGIF는 이 두 음식점 사이의 빈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맛, 서비스, 분위기에서 높은 질을 추구하면서도 중상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