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onsol game and Nintendo(콘솔게임과 닌텐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2.Historical Analysis
3.Nintendo’s Strategy
4.Prospect
5.Q & A
- 본문내용
-
Strength
Various Software(games)
Localizing for different cultures/countries
Large range of target(age&gender)
Economical price
Simple& up-to-date design, technology
Education as well as Entertainment satisfying games
Weakness
Large competitors in existence :X-Box, PS3
(inferior brand image)
Time& Money of Localization
Inferior in Hardware (graphic/ online)
Opportunity
Appealing for also children and women
Becomes Accessorized, trendy
Desire provoking for a new sophisticated experience
(as leisure hours increas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조직론상 리더십 이론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A+) [경영학개론] 경영학 관리의 역사적 발전 과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전적 경영학, 행동학적 경영학, 계량 경영학 이론이 관리자에게 각각 어떤 시사점을 주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 심리학의 정의와 범위 그리고 산업심리학의 범위와 연구방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를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구찌 최근현황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구찌 STP,SWOT분석 및 구찌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정보전략] E-MART(이마트)의 SCM
- 농산물 유통 -인삼의 유통경로
- 시장조사론_5주 2차시에서 정성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2차 자료를 이용하여 최근 3년간의 국내 제조업체별 승용차, 노트북, 컴퓨터 중 하나의 판매실적을 조사하시오 이 경우 가능하면 보다 세분화된 자료를 조사하시오 (예, 승용차의 경우 소형, 중형, 대형, SUV 등)
- 동기부여의 기초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