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호텔경영] 아코르그룹 호텔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Accor profile:
<Hotel>
<Service>
<Hotel Brands>
<Accor in the world>
* About Hotel Brands:
1. Prestiqe Hotels From Accor:
2. Sofitel Worldwide Network
3. Sofitel Europe Network
4. Assets
1. 비즈니스와 여가를 위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호텔.
2. 노보텔의 과거와 현재
3. Assets
1. 미국과 캐나다에 있는 북미 체인 모텔
2. Assets
3. Motel 6 Pet Policy
1. Suite Hotel
2. Assets
1. Studio 6
2. Stay Longer For Less
3. Amenities
1. American chain of economy motels
2. Asset
3. History:
4. Headquarters:
5. President/CEO:
※ 아코르 아시아 퍼시픽
※Ambassador Hotels
본문내용
* Accor profile:
프랑스 아코르社는 1967년 폴 듀브롤(Paul DUBRULE)과 제랄 펠리송(Gerard PELISSON)이 공동으로 노보텔을 창업한 이후 현재 전 세계적으로 호텔 체인을 거느리고 있다. 소피텔 (Sofitel), 노보텔(Novotel), 머큐르 (Mercure), 이비스 (Ibis), 포뮬 원 (Formule) 등 호텔 뿐만 아니라, 케이터링, 레스토랑, 렌트 카, 여행사 등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Hospitality산업을 펼치고 있다. 아코르는 140개 국에 4,000여 개의 호텔체인을 거느리고 있다. 호텔과 서비스부문에서 세계적으로 가장 큰 그룹이자, 유럽시장의 선두그룹으로서 그 일임을 다 하고 있다.

<Hotel>
economy 에서 upscale 까지 90개국에 3800개의 호텔이 있으며 고객의 기호와 경제에 맞는 특별하게 제작된 호텔상품을 제공하며 아코르만의 독특한 여행, 식음료, 카지노 분야의 여가, 관광상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Service>
아코르 그룹의 두 번째 핵심 사업은 서비스이다.
아코르 서비스의 목적은 회사들과 공공 단체들의 사업을 도와줌으로써 종업원들과 지역주민들의 복지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32개국 1300만의 사람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함으로 인해 생활의 수준을 높이고 있으며 복리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받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hoya***
    (2006.11.30 23:55:44)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진짜 최악.
  • tu***
    (2006.04.15 14:45:51)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론] 노보텔 소피텔
  • 아코르와 공동 투자에 의한 한불 합자로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오픈, 1996년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아코르와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1997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오픈, 2003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오픈, 2006년 5월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오픈 등 서울 시내에 5개의 프랑스계 호텔 체인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명실공히 한국의 대표적인 호텔 전문 그룹으로 성장했다. 또한 2006년 11월에는 아코르 그룹과 공동으로 前 메리엇 부산과 경영

  • [호텔경영] 중저가호텔 이비스 ibis 호텔 성공 요인과 마케팅 전략
  • 호텔 역시 특급 호텔에서 중저가 호텔로 이동할 것이라는 예측 하에 아코르 그룹의 중저가 브랜드인 ibis 를 도입했다. 단순히 ibis라는 브랜드를 이용한 것이 아니라 철저한 시장과 고객 분석을 통해 실무자 중심의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호텔의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에 ibis 브랜드가 선택되었다. 4. ibis Seoul 개관 ①4대 경영철학- 합리적인 가격- 친절- 차별화된 서비스- 실속 있고 자유로운 서비스② 위치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893-1 대치

  • [서비스경영] 대구 노보텔 서비스분석
  • 호텔을 경영하는 세계적인 그룹이며 노보텔은 아코르의 시작이 되었던 오랜 역사와 뛰어난 서비스를 자랑하는 호텔이다. 노보텔 대구시티 센터는 경제, 쇼핑, 문화의 중심지인 동성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1,2호선과 바로 연결되어 있다. KTX역과 공항으로의 접근성도 높아 타 지역으로 여행할 경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노보텔 대구 시티센터는 현대적인 감각의 객실과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갖추고 비즈니스나 여행을 위해 호텔을 찾아주시

  • [호텔마케팅] 비즈니스맨을 위한 `이비스호텔`의 경영환경과 마케팅전략 분석
  • 호텔소개이비스 앰버서더 서울은 전세계 137개국에서 4,300여개의 호텔체인을 거느린 대형호텔 및 서비스 그룹인 아코르 (Accor)사의 international system과 소피텔, 노보텔 등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우리나라 owning company 앰버서더 그룹의 합작으로 운영되고 있는 호텔이다. 이비스 호텔은 서울의 경제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강남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비즈니스맨과 관광객들을 타겟으로 경제적인 가격대의 규격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저가 비

  • [호텔경영론]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조사
  • 호텔소개이비스 앰버서더 명동은 전세계 137개국에서 4,300여개의 호텔체인을 거느린 대형호텔 및 서비스 그룹인 아코르 (Accor)사의 international system과 소피텔, 노보텔 등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우리나라 owning company 앰버서더 그룹의 합작으로 운영되고 있는 호텔이다. 이비스 호텔은 서울의 상권과 경제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중구 명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 외의 비즈니스맨과 관광객들을 타겟으로 경제적인 가격대의 규격화된 서비스를 제공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