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호텔경영] 아코르그룹 호텔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0 / 2019.12.24
- 1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Accor profile:
<Hotel>
<Service>
<Hotel Brands>
<Accor in the world>
* About Hotel Brands:
1. Prestiqe Hotels From Accor:
2. Sofitel Worldwide Network
3. Sofitel Europe Network
4. Assets
1. 비즈니스와 여가를 위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호텔.
2. 노보텔의 과거와 현재
3. Assets
1. 미국과 캐나다에 있는 북미 체인 모텔
2. Assets
3. Motel 6 Pet Policy
1. Suite Hotel
2. Assets
1. Studio 6
2. Stay Longer For Less
3. Amenities
1. American chain of economy motels
2. Asset
3. History:
4. Headquarters:
5. President/CEO:
※ 아코르 아시아 퍼시픽
※Ambassador Hotels
- 본문내용
-
* Accor profile:
프랑스 아코르社는 1967년 폴 듀브롤(Paul DUBRULE)과 제랄 펠리송(Gerard PELISSON)이 공동으로 노보텔을 창업한 이후 현재 전 세계적으로 호텔 체인을 거느리고 있다. 소피텔 (Sofitel), 노보텔(Novotel), 머큐르 (Mercure), 이비스 (Ibis), 포뮬 원 (Formule) 등 호텔 뿐만 아니라, 케이터링, 레스토랑, 렌트 카, 여행사 등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Hospitality산업을 펼치고 있다. 아코르는 140개 국에 4,000여 개의 호텔체인을 거느리고 있다. 호텔과 서비스부문에서 세계적으로 가장 큰 그룹이자, 유럽시장의 선두그룹으로서 그 일임을 다 하고 있다.
<Hotel>
economy 에서 upscale 까지 90개국에 3800개의 호텔이 있으며 고객의 기호와 경제에 맞는 특별하게 제작된 호텔상품을 제공하며 아코르만의 독특한 여행, 식음료, 카지노 분야의 여가, 관광상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Service>
아코르 그룹의 두 번째 핵심 사업은 서비스이다.
아코르 서비스의 목적은 회사들과 공공 단체들의 사업을 도와줌으로써 종업원들과 지역주민들의 복지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32개국 1300만의 사람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함으로 인해 생활의 수준을 높이고 있으며 복리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받고 있다.
자료평가
- 굳
- hoya***
(2006.11.30 23:55:44)
- 진짜 최악.
- tu***
(2006.04.15 14:45:5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