쵸코렛 신규 브랜드 런칭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Brand Commutation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치열한 초코렛 시장

밀려드는 해외 브랜드

한국시장은 한국형 마케팅으로 승부하자

Target

Target Segmentation

Action

Brand Concept

어떻게 표현할것인가?

시리즈로 표현

그들의 모습속에서 이야기

Target의 마음으로

‘건강한 젊음의 MY style’의카타르 시스?

Target의 브랜드 spirit

Creative

Promotion Strategy

Point of Purchase

Event

국내 브랜드의 가장 큰 불만은 Package

Package Design Guideline


PR/홍보 전략 Guideline
본문내용
한국시장은 한국형 마케팅으로 승부하자
Target Segmentation
New 자신만의 것으로 소화되어 주변과
조화를 이루는 개성을 중시하는 세대
Brand는 오니니언 리더를 기반으로 하는 하향정보식 컨셉과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출발

my_ [mai]
1 나의, 내 2 [부르는 명사에 붙여 친밀감을 나타냄] 3 [놀라움을 나타냄]

style_ [stail]
1 물건 등의) 종류, 형, 풍채, 모양 2 (행동 등의 독특한) 방법, 스타일;(테니스·권투 등의) 하는 방법 3 생활 양식;상류 생활;우아, 사치 4 (복장 등의) 스타일, 유행(형)(fashion);고상, 품격, 품위
MY style

1 새로운 것을 찾아 다니는 젊은 세대의 특징.
2 어른들이 생각지 못하는 다양한 방식의 `자기 색깔 찾기`
3 이 세상에 하나 뿐인 나만의 스타일 추구.

개인맞춤 + 자기 중심 경향의 소비 트렌드

소비자 스스로 특별하게 취급 받기를 원하는 개인 중심 경향


남들과 다른것 임에 대한 매력과 남들과 다른 것을 하고 있다는 표현

“style”

한국신세대의 선택
My style
하나의 광고로 표현은 하기보다는 시리즈로 표현하는 것이 효과적 → 미니시리즈 세대
Target의 마음으로
“Target들의 보여주고 모습은?”

참고문헌
경쟁에서 이기는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김훈철 저|한국광고연구원 발행
대체의학 활성화를 위한 건강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고수인 저|조선대 보건대학원 발행, 대체의학 전공
브랜드 구축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새로운 방향
최원주 저|한국마케팅연구원 발행
위기유형에 따른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연구
양승걸 저|漢陽大學校 발행, 신문방송학과 전공
문화적 배경차이에 따른 광고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김경훈 저|한양대 대학원 발행, 응용미술학 전공
컨벤션 마케팅 채널상황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고여진 저|한림대 국제학대학원 발행, 컨벤션학 전공
이동통신시장 발전에 따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이화자 저|湖南大學校人文社會科學硏究所 발행
매스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선교전략 : 영상매체를 중심으로
김관상 저|亞細亞聯合神學大學 발행, 宣敎學 전공
스포츠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전략
송해룡 저|한국방송학회 발행
섬유전시산업의 클러스터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브랜딩전략에 관한 연구
이윤희 저|중앙대 예술대학원 발행, 패션디자인·브랜드매니지먼트 전공
백화점의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위한 VMD전략 계획에 관한 연구
김연아 저|한국실내디자인학회 발행
디자인전략을 통한 기독교 커뮤니케이션 연구
배은양 저|홍익대 대학원 발행, 시각디자인학 전공
(토털)커뮤니케이션 : 구조와 전략
리오넬 에번스 저|한국학술정보 발행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소비자 분석 부문 완전 감동
  • news***
    (2011.04.25 16:58:28)
회원 추천자료
  • 여성 다이어트 음료 브랜드 런칭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Brand Communication Strategy)
  • 신규 브랜드Media Strategy전략적인 매체효율적인 전국매체효과적인 지역매체Cost EfficientTarget밀착형전국권 Coverage Locally EffectiveAffordable Reach6개 권역 매장 SupportCable TVInternet극장Local TVRadioContact media for Target인터넷 마케팅스폰서쉽기대효과브랜드 선호도제고와 판매유도로 매출 증대브랜드인지도 제고광고 유형 및 실행 방안온라인 판매망확대를 통한 매출증대 도모Promotion사용자에 대한 Benefit제공과 함께 실체에 대한 체험기회 부여

  • Smart Car 신규 브랜드 런칭을 위한 Brand Communication Strategy
  • 브랜드 가치 제고(Brand Value Up)우리의 브랜드를‘Love Mark’화시키는 것입니다소비자가우리의 브랜드를 좋아하게 만들고우리의 브랜드에 대한 확신을 갖게 하고사랑과 존경의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Love Mark’란?세계적인 광고회사Saatchi & Saatchi의 커뮤니케이션 기법입니다TradeMark브랜드 인지단계60년대~TrustMark브랜드 신념과의도를 아는 단계90년대~LoveMark브랜드와 소비자가친밀한 관계 맺기 2000년대~Brand와 고객의 Relationship(고객

  • 프리미엄 햄 신규 브랜드 런칭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프리미엄 햄 신규 브랜드 런칭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premium ham new Brand Lunching communication strategyNew Brand의 제품력돈육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것들Red-Line (Animal Handling System)시장 동향최근 시장의 특징소비자 햄 관련 트렌드햄에 대 인식차원이 다른 햄이란햄의 가치햄의 맛당면과제차별화된 Concept고품격 정통햄의 기준일본의 사례Brand Concept화제성 있는 표현 아이디어소비자의 취식습관에서제조공정면에서Communication strategy매체 전략 -Med

  • 13~18세를 위한 색조화장품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Brand Communation Strategy)
  • Brand Image Build up노출 단계설정을 통한 TV 집행전략Heavy-upMediumMaintenance400 GRPs300 GRPs250 GRPs3+ 50%3+ 45%3+ 35%GRPs(Gross Rating Points) 시청률의 누적합계Launching 초기 집중을 통한 강력한 Image 구축단계Launching 이후 Brand Image 강화단계확립된 Brand Image 유지단계이모티콘 연결이모티콘, 당사의 브랜드 의미 만들기 → On-line Promotion 전개Brand 인지도 확보Target과의 공감대 형성 및 Fun 제공↖(^ ^)↗ -(- -)- ( ) 넙주욱~~(☞ -) (- ☜) (- -)++ 훌 쩍 훌 쩍 삐지임~Prom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브랜드(Brand)를 강력하게 만들어 관리하는 일이다. 현재 국제 브랜드(Brand) 시대에는 수없이 많은 브랜드(Brand)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또한 제품에 대한 브랜드(Brand)의 비중이 날로 더 커져만 가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나 아무리 훌륭한 브랜드(Brand)일지라도 소비자 마음속에 브랜드(Brand)를 제대로 인식시키지 못한다면 무용지물이 된다. 갈수록 복잡해지는 커뮤니케이션 환경 속에서 소비자 마음속에 성공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브랜드 전략(Brand Strategy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