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다이어트 음료 브랜드 런칭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Brand Communication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1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한국 사회의 메가 트렌드
Target – 25~35세 여성
사랑 그리고 결혼
일 그리고 사회적 성공
Target 의 몸매에 대한 가치관
2535 Who are they?
Target Segmentation
Communication Strategy
ModelStrategy
Case Study
Marketing Strategy
Media Strategy
전략적인 매체
Contact media for Target
인터넷 마케팅
본문내용
인터넷 마케팅
한국 사회의 메가 트렌드
사람을 판단하는 기준으로서의 외모
예전에는 살집이 좀 있어야 부잣집 마나님이나 사장님 스타일이라며 넉넉한 인상으로 쳐주었다. 게다가 ‘아랫배는 인격’이라는 농담을 하면서 마른 사람은 없어 보인다고 생각
그러나 지금은 성인 여성 열 명 중 일곱 명은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통계가 있을 정도로 다이어트 전성시대다.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몸짱’ 만능시대에 근육을 만드느라 필사적이다.
`몸짱 아줌마` 정다연의 두번째 서적 `몸짱 다이어트 프리미엄`이 지난 일본 최대 음반 및 서적 온라인 판매사이트인 아마존의 전체 서적 판매 1위에
몸짱 아줌마 신드롬 한국를
넘어 일본으로 韓流트렌드
21세기 그녀들에게 있어서 건강은?
“몸이 곧 나를 말한다”
“건강보조 식품도 필수품 ”
“운동은 자신감 회복의 수단”
[냉장고 안의 비타민]
“인종, 성, 종교, 이념에 이은
또 하나의 차별 기재”
- William Safire, New York Times
Lookism = Look + ism
외모(지상) 주의
인생관이 되 버린 아름다움 주의
용모가 인생의 성패에 크게 작용한다 68%

참고문헌
몸짱 신드롬, 이대로 좋은가?
김창우 저|환경경찰신문사 발행
TV 방송의 '몸짱' 신드롬이 청소년의 모델링에 미치는 영향
송인욱 저|한국체육대 사회체육대학원 발행, 스포츠언론정보 전공
브랜드이미지 제고를 위한 통합디자인커뮤니케이션 전략
趙先嬉 저|全北大學校 발행, 산업Design학과 전공
브랜드 재위상정립을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연구
방 실 저|고려대 경영대학원 발행, 마케팅 전공
기업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석
백승복 저|우송대 디자인대학원 발행, 컴퓨터디자인 전공
혼합차 브랜드 광고에서의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시각요소 연구
임희현 저|연세대 대학원 발행, 생활디자인학 전공, 2007
컬러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의한 브랜드 이미지
梁米淵 저|建國大學校 발행, 産業디자인學科 전공
공연예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오주연 저|한동대학교 발행, 문화미디어디자인학과 전공
효과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옥외전광판의 활용에 관한 연구
양민철 저|홍익대학교 발행, 시각디자인 전공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기업브랜드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박승진 저|고려대학교 발행, 국토계획경제학과 전공
기업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 모션그래픽 활용에 관한 연구
홍진기 저|홍익대학교 발행, 영상디자인 전공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차원의 브랜드 스케이핑에 관한 연구
권선희 저|홍익대 산업미술대학원 발행, 공간디자인 전공
외식업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에쿼티에 미치는 영향
이유양 저|경희대학교 발행, 조리외식경영학과 전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자일리톨 리포지셔닝전략
  • Communication : 이성적 접근, 새로운 제품 속성홍보 Communication : 학술적 홍보, 캠페인 활동 제품/패키지 전략1 자일리톨의 청량감에 시원한 민트향을 가미하여 입안을 상쾌하게 하는 맛 개발2 기존의 제품 모양에서 탈피, 신세대 취향에 어울리는 폭을 좁게 한 특화3 휴대 간편하고 기존의 5매 Sticks포장과 차별을 둔, Package개발4 Simple하면서 고급이미지의 디자인 개발5 알약 형태의 제품 Extension으로 약과 같은 기능의 기대감 부여브랜드 전략먼저, 상표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브랜드의 런칭과 각 제품의 개발이 특징이다. 2. 등장 배경 및 Origin최근 발생한 웰빙 추세에 따른 고급스러움,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와, 단순한 맛이나 품질등의 제품적 특성뿐만 아닌, 제품이 주는 이미지가 중시되면서 발생하게 되었다.3. 4P 마케팅 카테고리Contents4. 유사용어 or 관련용어컬러 마케팅5. 구체적 전략검은 깨, 검은 콩등의 건강 식품을 검은 색이라는 고급스러움과 조합하여 마케팅한다.6. 장점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고객에게

  • [광고론, 광고, 홍보, 스토리보드] 크라제버거 광고 전략
  •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레인체크 쿠폰을 제공. •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란을 통해 접수되는 고객의 불만이나 개선요구에 대해 발 빠르게 대응. for Community - 사회환원에 앞장서는 기업• 한국복지재단이 출판하고 있는 ‘월간 사과나무’를 구매하여 고객들에게 무료로 배포. 한국복지재단 측에서는 판매수익금을 불우이웃들을 돕는데 사용. • 직원들의 정기적인 자원봉사활동 실시.for Culture -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기업• 청담동에 클럽아구아(Cl

  • [경영학]국내 패션기업의 인터넷마케팅 활용 현황 및 방안에 관한 연구
  • 전략의 개발이 끊임없이 요구되었고, 패션기업의 마케팅 활동은 계속되는 신규브랜드의 런칭과 브랜드인지도 확산을 위한 매스 미디어의 장악, 매스 미디어를 기반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중심으로 활발히 진행되었다. 바로 패션에 대한 자의식이 뚜렸한 신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표적 마케팅(Target Marketing)과 매스 미디어(Mass Media)를 기반으로 하는 매스 마케팅(Mass Marketing)의 시대였던 것이다.이 시기는 까다로운 소비자의 기호를 충족시키기

  • 성공기업 사례분석
  •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다. 로고의 변천사를 보면, 30년 동안 크게 변화되지 않았다는 것을 금새 알 수 있다(사진 10 참조). 뿐만 아니라, 브랜드 캐릭터를 철저하게 유지하고 강화 시켜온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과 ‘Revolution’과 ‘Just do it’이라는 광고 전략의 일관적인 메시지에서도 우리는 일관성을 느낄 수 있다. 나이키 광고 전략의 핵심이자 그 탁월성은 ‘광고는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를 파는 것이다’라는 광고의 원론 그 자체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