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다이어트 음료 브랜드 런칭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Brand Communication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1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한국 사회의 메가 트렌드
Target – 25~35세 여성
사랑 그리고 결혼
일 그리고 사회적 성공
Target 의 몸매에 대한 가치관
2535 Who are they?
Target Segmentation
Communication Strategy
ModelStrategy
Case Study
Marketing Strategy
Media Strategy
전략적인 매체
Contact media for Target
인터넷 마케팅
- 본문내용
-
인터넷 마케팅
한국 사회의 메가 트렌드
사람을 판단하는 기준으로서의 외모
예전에는 살집이 좀 있어야 부잣집 마나님이나 사장님 스타일이라며 넉넉한 인상으로 쳐주었다. 게다가 ‘아랫배는 인격’이라는 농담을 하면서 마른 사람은 없어 보인다고 생각
그러나 지금은 성인 여성 열 명 중 일곱 명은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통계가 있을 정도로 다이어트 전성시대다.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몸짱’ 만능시대에 근육을 만드느라 필사적이다.
`몸짱 아줌마` 정다연의 두번째 서적 `몸짱 다이어트 프리미엄`이 지난 일본 최대 음반 및 서적 온라인 판매사이트인 아마존의 전체 서적 판매 1위에
몸짱 아줌마 신드롬 한국를
넘어 일본으로 韓流트렌드
21세기 그녀들에게 있어서 건강은?
“몸이 곧 나를 말한다”
“건강보조 식품도 필수품 ”
“운동은 자신감 회복의 수단”
[냉장고 안의 비타민]
“인종, 성, 종교, 이념에 이은
또 하나의 차별 기재”
- William Safire, New York Times
Lookism = Look + ism
외모(지상) 주의
인생관이 되 버린 아름다움 주의
용모가 인생의 성패에 크게 작용한다 68%
- 참고문헌
-
몸짱 신드롬, 이대로 좋은가?
김창우 저|환경경찰신문사 발행
TV 방송의 '몸짱' 신드롬이 청소년의 모델링에 미치는 영향
송인욱 저|한국체육대 사회체육대학원 발행, 스포츠언론정보 전공
브랜드이미지 제고를 위한 통합디자인커뮤니케이션 전략
趙先嬉 저|全北大學校 발행, 산업Design학과 전공
브랜드 재위상정립을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연구
방 실 저|고려대 경영대학원 발행, 마케팅 전공
기업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석
백승복 저|우송대 디자인대학원 발행, 컴퓨터디자인 전공
혼합차 브랜드 광고에서의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시각요소 연구
임희현 저|연세대 대학원 발행, 생활디자인학 전공, 2007
컬러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의한 브랜드 이미지
梁米淵 저|建國大學校 발행, 産業디자인學科 전공
공연예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오주연 저|한동대학교 발행, 문화미디어디자인학과 전공
효과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옥외전광판의 활용에 관한 연구
양민철 저|홍익대학교 발행, 시각디자인 전공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기업브랜드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박승진 저|고려대학교 발행, 국토계획경제학과 전공
기업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 모션그래픽 활용에 관한 연구
홍진기 저|홍익대학교 발행, 영상디자인 전공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차원의 브랜드 스케이핑에 관한 연구
권선희 저|홍익대 산업미술대학원 발행, 공간디자인 전공
외식업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에쿼티에 미치는 영향
이유양 저|경희대학교 발행, 조리외식경영학과 전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