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spring time의 가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단계 - Concept 도출

2단계 -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하지만
하이모와 밀란은
중년층에게 이야기


성장하는 시장에서 아직 정착하지 못하였다


하이모 아저씨들이 쓰는 것 같다
밀란 박영규씨 나와서 하던데..


가발은 왠지 아저씨들이 써야 하는 것 같아요
벌써부터 가발 쓰는 것은 좀 그렇네요
그래도 패션 가발 정도는 쓸 만 하겠네요 (27직장인 김은지)


주위 보니까 가발 쓰는 사람들 꽤있던데
근데 벌써부터 탈모 때문에 가발을 쓰다니
안타깝네요
(26직장인 김정은)
요즘 탈모 때문에 좀 걱정이에요
우선 탈모샴푸를 사용하고 있긴 한데
이게 정말 효과가 있을지…
(37직장인 김수지)
가발 쓰면 탈모현상 더 심해진다던데
가발은 왠만 하면 안 쓰고 싶네요
친구들이 알면, 정말 부끄러울 것 같네요
(31직장인 김지현)


TV광고 - 여성시청자들이 즐겨보는 시간대의 프로그램 전,후에 배치


출근 시간대의 아침방송, KBS, SBS, MBC 월화드라마, 수목드라마, 주말드라마 중
가격대비 고효용 택일


케이블채널 중 젊고 경제력 있는 여성이 많이 보는 프로그램
2~3개 선정 지상파와 동시에 노출시킴으로써 시너지 효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 국내 해외 시장 현황 마케팅전략 분석 /SWOT/STP/4P
  • 마케팅 성공을 위하여 4가지 마케팅 전략을 세우게 되었다.① Target Marketing타겟 마켓팅은 우선 ‘엑센트’의 실수요자를 파악하고 그 수요자를 집중 공략하는 방법이다. 이 방법에서는 예전 ‘엑셀’이 미주시장에서의 저소득층 고령자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실시하였다고 한다면 ‘엑센트’에 대한 마케팅은 저소득층과 중산층 계층에서의 젊은 사람들을 위주로 마케팅을 실시하게 되었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던 이유는 우선 ‘엑센트

  • [마케팅원론] `TGIF` 패밀리레스토랑 마케팅분석
  • 하는 고객층이다. 이들은 주로 높은 소득 수준에 있기 때문에 식사의 양이나 가격에 대해서는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 이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음식의 맛, 레스토랑의 서비스와 분위기, 레스토랑의 특화된 이벤트를 통한 새로운 문화적인 경험 등을 중요시한다. 이들은 주로 20 ~ 30대의 젊은 층에 많이 분포되어있고 진취적이고 개방적인 사고를 하는 것이 특징이다.네 가지 고객 계층 중에서 TGIF가 마케팅 노력을 집중해야 할 곳은 3) 가족 화합

  • [마케팅] 빕스 VIPS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졸업시즌에 졸업장을 소지한 고객에서 7,000원 상당의 빕스피자 무료 제공헌책 5권 이상 가져오는 고객에게 빕스피자 또는 포테이토 그라탕 무료 제공3. VIPS의 공격적 마케팅전체 경제 시장 불황에도 불구한 공격적 마케팅전략몇 년 사이에 점포 36개로 증가고객의 서비스 직접 참여 입점위치선정에 상금수여4. VIPS의 차별적 마케팅주 타켓층을 가족으로 변환저렴한 가격의 샐러드바 운영로열티 대신 그 비용으로 고품질 식자재에 투입

  • 현대자동차의 국내외 마케팅 전략 분석(A+)
  • 마케팅 전략에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1) 액센트의 마케팅 전략미주지역에서의 ‘엑센트’마케팅 전략은 우선 4가지로 나눌 수 있다. 그러나 이 4가지로 전략을 나누기 전에 현대자동차는 기본적인 인식을 갖도록 노력을 시작하였다.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전 현대자동차의 기본 마인드 변화는 차량을 구입하는 비용에 비하여 더욱 높은 질과 가치를 향상시키자는 것과 현대자동차라는 이미지를 미주시장에서 업그레이드를 시키자는 것이다. 마지막

  • [경영전략] 싸이월드의 전략과 성공요인
  • 젊은이들의 모습은 이제 낯선 풍경이 아니다. 대기업들도 싸이월드를 의식한 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소니에서는 2005년 11월 말에 싸이월드나 블로그를 운영하는 젊은이들을 겨냥한 제품을 내놓았다. 디지털 카메라와 캠코더 기능을 섞어 놓은 새로운 개념의 ‘하이브리드 디카’ 가 그것이다. 싸이월드 뿐만 아니라 블로그, 다음 플래닛 등 다양한 개인 커뮤니티 사이트의 일반화 추세에 맞춘 기업들의 전략인 것이다.3) 네이트온과의 합병싸이월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