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웹 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 응용시스템 설계(VIPS(빕스) 프로세스 분석 및 자동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1. 서론
1.1 주제 선정 이유 및 목적
1.2 기업 소개
1.3 추진 일정

2. As-Is Process
2.1 프로세스 목표 설정
2.2 프로세스 매핑
2.2.1 전체 Process
2.2.2 서브 Process
2.2.3 서브 Process
2.3 Process 분석
2.3.1 수동적인 주문 Process
2.3.2 직원 호출의 혼선
2.3.3 샐러드 바 용량 확인
2.3.4 개선 방향

3. To-Be Process
3.1 모델링 및 분석
3.1.1 고객 주문과정 Process
3.1.2 샐러드 바 용량확인 Process
3.1.3 전체 Process 매핑
3.2 Process 자동화
3.2.1 셀프 주문기기를 통한 메뉴선택의자동화
3.2.2 샐러드 바 부족현상 체크 자동화
3.2.3 Bizflow를 이용한 모의 자동화
3.3 예상파급효과
4. 결론
본문내용
나) 서브프로세스 - 결제프로세스
그림 . 결제 업무의 서브 프로세스


결제프로세스는 고객이 식사를 마친 후에 실행된다. 고객은 자신이 주문한 메뉴가 적힌 계산서를 카운터 직원에게 전달한다. 계산서를 전달받은 직원은 고객이 할인카드를 소지하고 있는지 먼저 확인하고 할인카드를 가지고 있는 경우 총금액의 일부를 할인해 준다. 그 후 할인된 최종금액을 확정하고 고객에게 결제수단을 물어본다. 결제수단은 카드와 현금결제를 사용하며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도 있고 일정금액은 현금으로 결제하고 나머지 금액은 카드로 결제하는 복수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Inclusive Gateway로 표현한다. 결제가 완료되면 영수증을 발급하며 현금결제와 카드결제의 종류에 따라 영수증이 발급되고 프로세스는 종료된다.

다) 서브프로세스 - 샐러드 확인 프로세스
그림 . 샐러드 확인 업무의 서브 프로세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RM] 고객 관계 관리
  • 시스템이다. ③ 협업(Collaborative) CRM (e-CRM) : 1990년대 후반기부터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의 성장 및 오프라인 기업의 온라인화가 가속화되면서 인터넷에 대응하는 신 개념의 CRM이다. 협업은 분석과 운영 시스템의 통합을 의미한다. e-비즈니스 환경에서 각 고객별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 개인화 서비스 시스템이 대표적 예이다. CRM System의 분류DataWarehouseCustomerActivityData martProductData martDataMiningOLAP마케팅 자동화Analytical CRMERP/ER

  • [경영정보학] 고객 관리 시스템(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 기술이 매우 중요한 이슈로 부각되며, CRM의 다른 구성 요소인 Operational CRM, Collaborative CRM과 밀접하게 연관되도록 Closed-Loop 을 구성하여야 한다.3) 협업(Collaborative) CRM (e-CRM) 1990년대 후반기부터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의 성장 및 오프라인 기업의 온라인화가 가속화되면서 인터넷에 대응하는 신 개념의 CRM이다. 협업은 분석과 운영 시스템의 통합을 의미한다. e-비즈니스 환경에서 각 고객별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 개인화 서비스 시스

  • [경영정보] U-mart의 관련 기술 도입에 관한 논점
  • 목 차서론본론1.유비쿼터스2. U-mart2.1 U-Commerce 와 기존의 마트와 비교2.2U-mart 관련 기술2.3U-mart 사례결론참고 문헌서론U-mart는 정보통신 기술 발전을 기반으로 물류 정보 시스템의 개발과 활용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한 마트로, 창고 관리 시스템(Warehouse Management System : WMS)활용 발주, 입고 , 수주, 피킹, 출고, 재고 관리 등 프로세스 전체를 통합 관리하여 기업의 물류 관리 프로세스를 하나로 하고 관리 및 운영 능력을 극대화함으로써 경영 자원의

  • [경영정보]병원정보시스템-오라클(Oracle Sibel systems), 세일즈포스 CRM 조사
  •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실행강력한 데이터 품질 관리 기능을 통해 일관되고 정확한 고객 레코드 보장기업 고유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도록 확장*오라클 백 오피스애플리케이션과의 사전개발된 통합4. 기능마케팅콜센터서비스영업분석이런 기능을 통해 고객 분석을 하여 고객 니즈에 즉각적인 조치 가능*4. 기능 : 영업영업 조직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의 자동화, 간소화 및 관리하는 포괄적인 툴 세트 제공사용자 계정을 제어할 수 있는 권한

  • [관광경영] 서비스마케팅 각 분야별 성공사례 분석(A+)
  • VIP 고객용 CGV 라운지 서비스 삼림욕 효과가 있는 국내산 편백나무 천연향공조 시스템,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시네마, 초대형 판타스틱 시네마, 그린 시네마 테마가 있는 극장, 극장 서비스 자체만으로 고객에게 영화 이상의 감동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고객에게 영화 이상의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언제나 변함없는 CGV의 다짐입니다.(2) CGV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분석CGV는 95개의 극장과 737개의 스크린(2008년 5월 현재)을 지닌 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