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ORGA의 고급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8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개요
들어가는 말
1. ORGA의 표적 소비자
2. ORGA의 USP
1) 친환경 브랜드
2) 인증방법의 표기
3) 생산방식
3. ORGA의 고급화 전략
1) 매점의 입지
2) 제품의 특성
4. 올가와 타 제품과의 비교
1) 생산, 유통과정의 투명한 공개
2) 소비자 참여의 이벤트
- 본문내용
-
2. ORGA의 USP
1) ORGA 친환경 브랜드
올가의 USP는 회사명인 (주)ORGA WHOLE FOODS에서 읽어 낼 수 있다. 올가는 유기농을 뜻하는 단어인 Organic의 앞 글자와 완전식품 완전식품 [完全食品] : 우유 따위와 같이, 건강상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모두 지니고 있는 단독 식품.
(Whole foods)을 결합한 이름이다. 이를 통해 올가는 자연농법에 바탕을 둔 친환경 유기재배의 완전식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임을 내세우고 있다. 이러한 특성은 풀무원에서부터 끊임없이 강조하여 온 것인데, ‘바른 먹거리 풀무원’이라는 광고의 카피는 소비자들의 머릿속에 깊이 각인되서 올가로 그대로 계승될 수 있다.
2) 인증단계의 표기
그러나 올가의 가장 중요한 Selling Point는 저농약, 무농약, 유기농등제품의 생산과정에 쓰인 농약이나 제배방법의 인증단계를 상품의 표면에 표기 한다.
국내에서 1차농산물(곡류,채소,과일)의 인증단계는 크게 4단계로 나뉜다.
① 저농약 농약은 안전사용기준의 1/2이하를 사용하고 화학비료는 권장시비량을 지켜 재배한 농산물. 잔류농약은 보건복지부 장관이 고시한 품목별 허용 기준의 1/2이하.
②무농약 농약은 전혀 사용하지 않고 화학비료는 권장 시비량을 지켜 재배한 농 산물. 잔류농약은 검출되지 않아야 한다.
③전환기유기농 전환기동안(무농약에서 유기농으로 가는 과정) 유기합성농약과 화학비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재배.
④유기농 농약과 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3년이상 재배한 포장에서 생산된 농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이 되려면 피부의 생리적 기능에 대하여 이해하고 지켜져야 하는데, 피부와 화장품의 흡수 작용과 피부 장벽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피부의 생리적 기능을 바탕으로 화장품의 피부 유입 경로를 설명하고 화장품 흡수를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객관적 질문지 검사의 특징과 해당 되는 검사에 대해 서술해 봅시다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 피부의 구조와 생리적 기능에 대해 기술하시오
- 본 교과목에서 학습한 다섯 가지의 상담이론(정신분석, 행동주의, 인간중심, 인지행동, 현실치료) 중 자신이 상담자라면 상담 실제에서 어떤 상담이론(들)을 선택하여 내담자에게 적용할 것인지를 선택한 후, 그 이유를 인간관, 주요 개념, 기법 차원을 중심으로 설명
- 아동기의 정신건강(자폐증, 섭식장애, ADHD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 품행장애)
- 박카스 피로회복제 상황분석 SWOT분석 STP전략 4P전략 동아제약
- [사회복지실습일지]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실습일지(160시간)
-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을 비교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