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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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소개
주제선정이유
시장분석
자사분석
고객분석
경쟁사분석[실패: 비타500 ]
경쟁사분석[ 스타벅스 ]
SWOT
STP분석
스타벅스 STP
4P전략[ Product & Price ]
4P전략[ Place ]
4P전략[ Promotion:광고 ]
4P전략[ Promotion:국토대장정 ]
박카스의 한계[4P]
스타벅스 마케팅
결론
시사점
본문내용
창립일: 1949년 8월 9일
대표이사: 김원배 사장
자본금: 556억원
주식수: 11,135,000주
직원 수: 2000여명
공장: 반월, 이천, 천안, 달성 등 4곳.
매출액: 801,060백만원
[2009년 기준]



서울의 이대, 명동, 압구정, 강남역 등의 중심가와 대학가 문화적 중심지, 사무실 밀집지역의 20~30대 여성층.
소득수준 중~상의 커피를 개성표현의 한 형태로 생각하여 자신만의 커피를 추구하며, 맛과 질을 중요시 하는 집단.


제품명: 박카스D
규격: 100ml
가격: 500원
주성분: 타우린2000mg, 카페인, 비타민 5종
제품등록:일반의약품
드링크
효능: 피로회복 ,
자양강장, 식욕부진
성상: 특이한 향이 있는 투명한 황색 액체

제품명: 박카스 Decafe
규격: 100ml
가격: 500원
주성분: 타우린1200mg,비타민 B1, B2,자일리톨
제품등록:일반의약품
드링크
효능: 피로회복 ,
자양강장, 식욕부진
성상: 특이한 향이 있는 투명한 황색 액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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