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경영] 닌텐도의 한국진출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게임 시장의 현황
2.닌텐도 역사
3.닌텐도 조직구조 & 문화
4.닌텐도 대표상품
5.한국인의 여가생활 분석
6.닌텐도의 한국진출
7.한국시장의 어려움
8.필요한 미래의 신기술과 경영전략
9.결론
- 본문내용
-
게임기기 판매는 1회성 수익
소프트웨어 판매는 지속적 수익
참신함과 Big 재미로 시장압도
과거 대표 : Super Mario
현재 : Touch Generations (DS) Wii Fit (Wii). etc
소득과 사회적 지위 << 여유로운 생활
신세대들은 일과 여가의 균형을 바탕으로 한 삶의 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경제적으로 풍요롭게 성장했고, 일찍부터 해외여행을 통해 선진국의 생활 방식을 접해 온 까닭
다운시프트(Downshift) 삶 희망하는 사람들 多
2008.7.11 불법기기 R4 위법판결
2009.6.11 R4등 불법기기 수입 판매업자 실형 선고
2009.11.19 대법원 R4등 불법장치 수입 판매업자 실형 선고한 원심확정
2010.4.20 유럽지역 불법 다운로드 피해액 11억 달러 ( 1조 2천억원) –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등
일본 내각 - 전세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저작권 가치 보호하는 법안 수
립 구상 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