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경영] 닌텐도의 한국진출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게임 시장의 현황
2.닌텐도 역사
3.닌텐도 조직구조 & 문화
4.닌텐도 대표상품
5.한국인의 여가생활 분석
6.닌텐도의 한국진출
7.한국시장의 어려움
8.필요한 미래의 신기술과 경영전략
9.결론

본문내용

게임기기 판매는 1회성 수익
소프트웨어 판매는 지속적 수익
참신함과 Big 재미로 시장압도
과거 대표 : Super Mario
현재 : Touch Generations (DS) Wii Fit (Wii). etc


소득과 사회적 지위 << 여유로운 생활
신세대들은 일과 여가의 균형을 바탕으로 한 삶의 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경제적으로 풍요롭게 성장했고, 일찍부터 해외여행을 통해 선진국의 생활 방식을 접해 온 까닭

다운시프트(Downshift) 삶 희망하는 사람들 多




2008.7.11 불법기기 R4 위법판결
2009.6.11 R4등 불법기기 수입 판매업자 실형 선고
2009.11.19 대법원 R4등 불법장치 수입 판매업자 실형 선고한 원심확정
2010.4.20 유럽지역 불법 다운로드 피해액 11억 달러 ( 1조 2천억원) –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등
일본 내각 - 전세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저작권 가치 보호하는 법안 수
립 구상 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삼성 MP3의 인도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기술(IT)분야에서 순이익 100억달러의 위업을 달성한 삼성전자가 적극 달려드는 건 격에 맞지 않는다는 게 업계의 일 반적인 시각이다.이에 대해 삼성전자 블루텍 안태호 대표이사는 “현재 삼성전자 제품군중 젊은층에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은 MP3플레이어와 휴대 전화밖에 없다”며 “특히 MP3플레이어는 생활 패턴면이나 가격 면에서 젊은층이 가장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정보기기”라고 설명 했다. MP3플레이어를 통해 젊은층에 삼성전자의 브랜드 이미

  • [경영전략] 닌텐도와 소니의 경영전략
  • 한국시장 마케팅과 현상황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NDSL성공게임인구확대국내 진입세계 진출마케팅전략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누구나 할 수 있는 게임니콜키드먼장동건이나영★★ 하이퍼링크 걸려있음!! 마우스를 클릭하세요!!닌텐도가 나아갈 길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특정 segment에 집중적인 시장공략여성, 중년층을 대상서드파티 확보게임 인구의 확대감사합니다 ^ ^NINTENDO 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

  • [마케팅원론] 다음의 성공전략
  • 경영을 통해 3분기부터는 이익을 내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3) 2009년 매출 목표한편, 다음은 전반적인 실적 부진 속에서도 유일하게 30% 이상 성장한 쇼핑매출의 증가와 최근 광고 경기 회복으로 2분기부터는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전망하며, 올해 매출 목표치를 2200억원에서 2300억원 사이라고 제시했다.참고자료다음 http://www.daum.net 조서환 21세기북스 2004.09.03공정위, 인터넷포털산업 경쟁정책보고서베타뉴스 IT/과학 이기성 기자 2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미국진출 전략
  • 진출을 대상으로 경영전략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Ⅱ. 본 론 1. 기업개요(1) 엔씨소프트 소개업 종온라인 게임 개발 및 서비스대표이사김택진본사소재지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7-33 옥산빌딩글로벌네트워크한국(본사),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대만, 태국직원수3,000명(본사, 해외지사 포함, 정규직원 기준)주식등록2000. 7. 7(KOSDAQ)자본금약 100억 원시가총액약 1조 원(2007. 12. 28 기준)홈페이지www.ncsoft.co.kr1) 연혁1997 03 (주)엔씨소프트 설립(03.

  • 삼성전자와 소니 비교
  • 진출제2세대 디지털휴대폰의 성공, 한국정부가 CDMA를 2세대 디지털 통신의 유일한 표준으로 정하면서 일시적으로 내수시장 보호, 기술개발에 투자 여건 제공새로운 기능을 가진 휴대폰을 미국과 유럽에 비해 2년 일찍 시장 선도하며 출시시장점유율 3위 차지다른 역사, 중복되는 주력 사업, 그리고 경쟁엇갈리는 경영 성과소니의 사업부진-경영부진의 이유삼성전자의 부상소니 특유의 혁신적인 신제품을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었다.레거시(legacy)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