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vs네이버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5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구글/네이버의 선정이유
Ⅱ.본론
⦁구글/네이버 기업소개
⦁국내시장 환경분석
⦁구글/네이버 비교
Ⅲ.결과
Ⅳ.참고문헌
- 본문내용
-
Naver:
구글에 비해 메인화면에 굉장히 많은 내용을 담고 있다.
아무런 검색을 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내용들이 다 들어있는 메인화면은 아마 심심해서 라던가 무작정 컴퓨터를 부여잡고 인터넷을 켠 나에게 구세주 임에 틀림없다.
나 같은 경우에도 검색을 하기위해 네이버라는 검색엔진에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쏟아져 나오는 자극적인 이슈들의 기사들과 광고 때문에 나도 모르게 클릭을 하게 되어 한참동안 시간을 허비하는 일이 다반사다. 이와 같이 한국인의 급한 성격 때문에 한번에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다는간편함과 편리함의 이점이 복잡성이라는 단점을 쉽게 떨칠 수 있을 만큼 우리의 정서에 잘 맞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2)검색기능
- 참고문헌
-
Ⅳ. 참고문헌
구글 공식 홈페이지 (http://www.google.com)
네이버 공식 홈페이지 (http:www.naver.com)
구글 VS 네이버 검색 대 전쟁 (전자신문사, 강병준, 류정현 지음)
구글을 지탱하는 기술 (멘토르, 나시다 케이스케 저, 전병국 감수, 김성훈 역)
네이버, 빛과 그림자 (KT문화재단, 김태규·손재권 지음)
권기덕,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진화와 시사점>, 삼성경제연구소, 제 117 호
2006.11.강병준, <구글 VS 네이버: 검색대전쟁>, 전자신문사, 200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