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결혼 여부에 의한 웰빙식품 소비에 대한 심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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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ⅰ.선행연구
ⅱ.배경이론
ⅲ.주제설명
ⅳ.연구방법
Ⅱ. 본론
ⅰ.조사내용
ⅱ.구매행태 결과
ⅲ.웰빙식품에 대한 소비성향 결과
ⅳ.보편적인 소비성향 결과
Ⅲ. 결론
ⅰ.결론
ⅱ.한계와 시사점
본문내용
선행연구
1. 독신 미혼 여성의 노후 관련인식과 노후준비에관한연구–신은심  
2. 중년 여성의 건강 보조 식품 섭취 행위 관력 요인 분석 –이성영  
3. 생활 양식과 건강 행태-배상수  
4. 마이너스 건강클럽 저자 정경희  

주제설명
소위 “웰빙식품”이라 함은?
-‘인공조미료나 화학첨가물, 농약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배제한 자연친화적인 식품’
식품의 실구매자 – 여성
사회경제적 변인 - 결혼여부

조사내용

구매 행태
-구매 종류
-구매 비율
-구매 횟수
-구매 장소

웰빙식품에 대한 소비성향
-구매 이유
-구매 계획성
-구매 지속성

보편적인 소비성향
-건강에 대한 관심도
-건강유지 노력
-식품 선택요소의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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