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
주류시장 동향 &
처음처럼의 위치
2. 처음처럼
3P & SWOT
3. 처음처럼
Recommendations
본문내용
1.웰빙트렌드의 지속
→ 저도주 소주에 대한 가능성 커짐

2.여성의 사회활동 증가 및 저도주 선호 추세

3.자도주라는 지역적 선택이 점차적으로 퇴색되어지고 있음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기회 상승.

1.경쟁사들의 저도주 정책
→ 유사 이미지 도입, 제품 차별화 희석화

2.주류산업 진입장벽 낮아질 전망


3.동동주, 막걸리 등 탁주 시장의 성장세


4.하이트, 진로 합병으로 더욱 막강해진
영업, 유통력

Recommendation 방법

1.판매자를 통해 소비자에게 권유하게 하는 방법
→ Rebate
EX) 메뉴판 만들어 주기 등

But 다른 기업도 할 수 있는 대안(치킨게임)
&장기적인 대안책이 될 수 없음.

2.소비자가 먼저 찾게 하는 방법
- 상품의 차별화
- 이미지 제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 >Ⅰ. 처음처럼 출시 의도 - 우리나라 소주 시장은 내셔널 브랜드와 로컬브랜드의 치열한 경쟁체제로 이루어져 있다. 진 로의 참이슬은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입맛에 길들여져 왔고 모든 연령층이 참이슬을 많이 소 비하고 있다. 그래서 두산은 ‘올드보이’를 겨냥한 마케팅은 참이슬의 아성이 워낙 굳건해 승 산이 없다고 보고 20~30대 ‘영 마켓’을 집중 공략한다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였다. 녹차 첨 가물이 강조된 산 소주의 이미지로

  • 처음처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처음처럼 마케팅사례연구/ 처음처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연구INDEX1. 처음처럼 제품소개2. 처음처럼 현재상황분석3. 소주시장 상황분석 (PEST분석)4. 처음처럼 SWOT 분석(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처음처럼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처음처럼 마케팅전략(1) 스타마케팅(2) 네이밍전략(3) 타겟마케팅(4) 포지셔닝전략7. 처음처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1) 차별적인 마케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분석
  • 처음처럼의 마케팅 전략 분석‘처음처럼’ 조 목 차 1. 조사목적 2. 처음처럼 분석 2-1. 처음처럼 출시 배경 2-2. 제품의 특성 2-3. 마케팅 전략 2-4. 마케팅 성공 사례, 요인 3. 설문3-1. 설문 내용 3-2. 설문 통한 문제점 확보 4. 결론 1. 조사목적 최근 출시된 두산BG의 ‘처음처럼’이 19.8도라는 낮은 도수와, 세계 최초 알칼리 소주 등의 성공적인 이미지 마케팅에도 불구하고, 전북지역에서 1~2%의 낮은 점유율을 가지는 이유를 찾고,

  • 참이슬과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비교 분석
  • ContentsI. 서 론 주제선정의 동기 II. 본 론 1.제품 및 시장현황 1)제품비교 제품비교2) 소주시장의 분석2. 마케팅 전략1) 참이슬 Fresh의 마케팅 전략2) ‘처음처럼’의 마케팅 전략3. 광고 분석1) 온라인 광고의 분석2) 차별화 전략에 따른 영상매체 광고의 분석3) 인쇄 매체 및 지면 광고 분석4) 길거리 판촉 및 이벤트 분석III 결 론 참이슬과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비교 분석 I. 서론 ◆ 주제선정의 동기기업의 가장 근본적인 목표는 이윤추구라고

  • 처음처럼과 참이슬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경영전략 특성 및 경쟁전략과 마케팅 성공전략 조사분석
  • Report( 처음처럼과 참이슬의 경영전략 특성 및 경쟁전략과 마케팅 성공전략 조사분석 )목 차서 론- 처음처럼과 진로의 경영전략본 론- 소주시장 분석- 두 경쟁사간 제품비교-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주)진로 참이슬Fresh 마케팅전략- 두 경쟁사간 소주전쟁의 발단- 두 경쟁사간의 촉진전략 비교결 론- Presentation 의 방향서 론- 두 경쟁 제품의 전략처음처럼의 전략은 소주업계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처음처럼’은 ‘산업내의 세분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