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
주류시장 동향 &
처음처럼의 위치
2. 처음처럼
3P & SWOT
3. 처음처럼
Recommendations
- 본문내용
-
1.웰빙트렌드의 지속
→ 저도주 소주에 대한 가능성 커짐
2.여성의 사회활동 증가 및 저도주 선호 추세
3.자도주라는 지역적 선택이 점차적으로 퇴색되어지고 있음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기회 상승.
1.경쟁사들의 저도주 정책
→ 유사 이미지 도입, 제품 차별화 희석화
2.주류산업 진입장벽 낮아질 전망
3.동동주, 막걸리 등 탁주 시장의 성장세
4.하이트, 진로 합병으로 더욱 막강해진
영업, 유통력
Recommendation 방법
1.판매자를 통해 소비자에게 권유하게 하는 방법
→ Rebate
EX) 메뉴판 만들어 주기 등
But 다른 기업도 할 수 있는 대안(치킨게임)
&장기적인 대안책이 될 수 없음.
2.소비자가 먼저 찾게 하는 방법
- 상품의 차별화
- 이미지 제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