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론] 스킨푸드, UAE 시장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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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스킨푸드
2.거래대상지역
3.Uae
4.UAE 여성의 진한 화장
5.중동 화장품 시장
6.UAE 화장품 시장 소비자 기호
7.스킨푸드의 중동시장 진출
8.우리나라 타 업계의 수출 현황
9. 중동시장 sWOT 분석
10.스킨푸드의 발전 방향
본문내용
‘THE FACE SHOP’, ‘MISSHA’

‘THE FACE SHOP’ – 총 3개 매장(요르단, 두바이)
‘MISSHA’ – 총 7개 매장(UAE의 두바이 · 아부다비 · 샤르자 · 알에인, 오만의 무스카트, 바레인의 마나마)

S

다년간 노하우
제조설비 제품 기술력
차별화된 컨셉트(푸드를 활용한 화장품)
웰빙 친환경 컨셉 강조
고급스런 이미지

W
비슷한 가격대 화장품의 포화 상태
→ 저성장 현상
계속적인 제품차별화 필요(젊은 고객을 상대로 하기 때문)
타사경쟁사에 비해 약한 유통망
O
새로운 해외시장 진출 유통망 넓힐 수 있음
UAE의 화장품 소비증가가 뚜렷함
UAE 안에서 화장품 회사의 경쟁의 초기화 단계
아프리카에 거점지역으로써 향후 새로운 유통망을
확보할 기회가 생길 수 있음
유럽풍 무늬에 대한 호감도,


T
이슬람 종교와 맞지 않는 화장품 성분
해외 유명 브랜드 인지도 높음
타사경쟁회사의 중동 유통망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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