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론] 스킨푸드, UAE 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스킨푸드
2.거래대상지역
3.Uae
4.UAE 여성의 진한 화장
5.중동 화장품 시장
6.UAE 화장품 시장 소비자 기호
7.스킨푸드의 중동시장 진출
8.우리나라 타 업계의 수출 현황
9. 중동시장 sWOT 분석
10.스킨푸드의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THE FACE SHOP’, ‘MISSHA’
‘THE FACE SHOP’ – 총 3개 매장(요르단, 두바이)
‘MISSHA’ – 총 7개 매장(UAE의 두바이 · 아부다비 · 샤르자 · 알에인, 오만의 무스카트, 바레인의 마나마)
S
다년간 노하우
제조설비 제품 기술력
차별화된 컨셉트(푸드를 활용한 화장품)
웰빙 친환경 컨셉 강조
고급스런 이미지
W
비슷한 가격대 화장품의 포화 상태
→ 저성장 현상
계속적인 제품차별화 필요(젊은 고객을 상대로 하기 때문)
타사경쟁사에 비해 약한 유통망
O
새로운 해외시장 진출 유통망 넓힐 수 있음
UAE의 화장품 소비증가가 뚜렷함
UAE 안에서 화장품 회사의 경쟁의 초기화 단계
아프리카에 거점지역으로써 향후 새로운 유통망을
확보할 기회가 생길 수 있음
유럽풍 무늬에 대한 호감도,
T
이슬람 종교와 맞지 않는 화장품 성분
해외 유명 브랜드 인지도 높음
타사경쟁회사의 중동 유통망 확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