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Gucci 구찌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명품의 정의, 명품 산업 분석
2.성공적인 명품회사의 조건
3.평가기준의 정립
4.자사(company) 분석
5.경쟁사(compatitives) 분석
6.Gucci의 향후 Positioning 전망
- 본문내용
-
제품 자체의 Quality가 중시
상품에 대한 마케팅, 유통보다
원재료 구입, 디자인, 제작 등
Manufacturing 에 초점
Trendy 한 제품에 대한 수요↑
정확한 수요예측 중요해짐
- 전문경영인의 등장
물적 대처인 flexibility 강조
여러 기업이 타사주식매입
활발한 M&A 진행
(역사와 전통 쉽게 얻기 힘듦,
새로운 명품보다 기존 명품 매입)
Maurizio Gucci의 경영
Dawn Mello 영입으로 이미지
변화 시도
(트랜디 하지 않은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상품으로 높은
연령의 일하는 여성 타겟)
De Sole의 판매채널 컨트롤
Gulf War으로 인한 매출감소
De Sole의 전문 경영체제 구축
Tom Ford 의 영입으로 two top
체재 구축 및 이미지 변화
(타겟 연령층을 낮추고 모던한
도시여성의 이미지로 변화)
YSL Couture, YSL Beaute,
Sergoi Rossi 인수
Top 조직 경영 전문화
International 회사로 발돋움
(근거지의 국제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