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Single Market 싱글 마켓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2.Fancy Single
3.Singles Market
4.Singles’ Consume
5.Singles’ Loneliness
6.Recommendation
- 본문내용
-
직장인 고영주씨는 8년 전 상경한 뒤부터 애완견을 키우고 있습니다.
지금은 3살 된 시추(몽실이)와 함께 생활하는데, 애완동물과 생활한 이후 성격도 긍정적으로 변했고, 몸 상태도 좋아졌다고 합니다.
“애완견을 키운 뒤부터 나를 반겨주는 존재가 있다는 사실에 퇴근이
즐거워졌습니다. 무엇보다 외롭지 않아 좋고, 규칙적인 생활과 식사를
하게 되어 건강해졌습니다.”
싱글족은 인간관계를 맺는 데 있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종횡무진
넘나들고 있다. 인터넷의 채팅사이트나 커뮤니티 등에서 자유로운 만남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어느새 우리나라에도 파티 문화가 뿌리를 내리고 있다. 새로운 만남과 인맥을 통해서
외로움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배경의 사람들과 만남이 답답한 직장생활의 활력소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4. Promotion Focus 그룹인 싱글을 이용하라
- 싱글들은 상대적으로 의사결정에 대한 책임에서 자유롭다.
얼리 어답터, 트렌드 리더로서의 싱글들을 공략하라.
5. ‘싱글’이라는 사실을 알리지 말라
- 여전히 ‘노총각, 노처녀’의 부정적인 이미지는 남아있다.
‘싱글을 위한’ 이라는 말 때문에 싱글로부터 외면 받을 수도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