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시
교과서 범위
학습 단계
학습 활동
단 원
지도계획
1
104~105쪽
Look and Listen
Listen and Repeat (1)
Let's Play (1)
CD-ROM 타이틀 보며 듣기
듣고 따라 말하기
추측하여 말하기 놀이 하기
2
106~107쪽
Look and Speak
Listen and Repeat (2)
Let's Read
Let's Play (2)
CD-ROM 타이틀 보며 듣기
듣고 따라 말하기
간단한 일기 읽기
이유 말하기 주사위놀이 하기
3
108~109쪽
Let's Sing
Let's Write
Let's Play (3)
‘That's Too Bad' 노래 부르기
그림에 알맞은 문장 쓰기
이어달리며 문장쓰기 놀이 하기
4
110~111쪽
Activity
Review
일기 쓰기
단원 학습 내용 정리하기
초등학교 시절의 소년단 활동은 가정을 벗어나 리더쉽을 발휘할 수 있었던 큰 경험이었습니다. 특히 6학년 시절 보장(소년단장 명칭)활동은 한 조직을 어떤 방향으로 이끌어 가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 지를 어렴풋이나마 느끼게 했던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당시의 어설픈(?) 지도력을 인정받아 졸업 시에는 서울시 소년단 표창을 받기도 했습니다.▷ 학생회 활동입학 후 2년간의 학생회 활동과 학생회장 시절은 저의 리더쉽을 확인시켜 준 계기가 되
초등학교 저학년들의 기초실력 향상을 위한 기관- 독서력 향상 스키마- 방과후 교육활동- 일과 학습을 연결- 정보 및 의사소통 기술부가적인 재정지원학교 장학━━━━━━━━━━━━━━━━━━━━━━━━━━━━━━━━━━━━━━━━장학 사이클학생 성취교수의 질경영정신적, 도덕적, 문화적, 사회적 발달심도깊고/폭넓게취약한 학교실패 잉글랜드와 웨일즈의 학교개선 노력에 대한 토론이 인 효(한국교육개발원 연구
13【토론 2】영국의 교원 정책에 대한 토론 141【사례발표 3】교직의 전문성 혁명 : 교사와 국가의 협력체제 구축 155【토론 3】교수방식의 전문성 부흥 : 교사와 국가간의 진정한 동반자 관계를 위한 사례 199【사례발표 4】일본 교원 정책 사례 209【토론 4】「일본의 교원정책」에 대한 토론 253Contents【Keynote Address 1】The Recent Trend of Teacher Policy 13【Keynote Address 1 : Appendix】Teachers for Tommows Schools 35【Keynote Address 2】Call for a Reform in Koreas Elementary and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목표,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내용체계,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학습내용,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교수법,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평가 분석Ⅰ. 서론Ⅱ.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의 특성Ⅲ.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의 목표Ⅳ.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목표1. 듣기2. 말하기3. 읽기4. 쓰기Ⅴ.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내용체계Ⅵ. 초등
영어 교육의 바탕을 형성한다Ⅲ.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성취기준1. 듣기2. 말하기3. 읽기4. 쓰기Ⅳ.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심화보충형 수준별교육과정Ⅴ.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주요어휘1. I live in Seoul2. School starts at 9 oclock3. Taller and Bigger4. Mi-mi buys a present5. Just a little, Just a few6. The pizza house7. The moving doghouse8. The farmer and his goose9. Our friends10. Lets go biking11. Weather and clothes12. There are four seasons13. How do y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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