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초등 6학년 영어 교수학습 지도안-13.That`s Too Ba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수업을 준비하며

Ⅱ. 수업 설계

1.단원명 : 13. That's Too Bad

2. 단원의 개관

3. 학습의 계열

4. 단원의 목표

5. 단원의 전개 계획

6. 단원의 평가 계획

7. 지도상의 유의점

Ⅲ. 수업 연구

1. 학생 실태

2. 이론적 배경

Ⅳ. 본시 지도 계획

1. 본시 교수ㆍ학습 과정안

2. 형성 평가

3. 핵심 판서 계획
본문내용
5. 단원의 전개 계획

차시
교과서 범위
학습 단계
학습 활동
단 원
지도계획
1
104~105쪽
 Look and Listen
 Listen and Repeat (1)
 Let's Play (1)
 CD-ROM 타이틀 보며 듣기
 듣고 따라 말하기
 추측하여 말하기 놀이 하기
2
106~107쪽
 Look and Speak
 Listen and Repeat (2)
 Let's Read
 Let's Play (2)
 CD-ROM 타이틀 보며 듣기
 듣고 따라 말하기
 간단한 일기 읽기
 이유 말하기 주사위놀이 하기
3
108~109쪽
 Let's Sing
 Let's Write
 Let's Play (3)
 ‘That's Too Bad' 노래 부르기
 그림에 알맞은 문장 쓰기
 이어달리며 문장쓰기 놀이 하기
4
110~111쪽
 Activity
 Review
 일기 쓰기
 단원 학습 내용 정리하기




6. 단원의 평가 계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초등학교 시절의 소년단 활동은 가정을 벗어나 리더쉽을 발휘할 수 있었던 큰 경험이었습니다. 특히 6학년 시절 보장(소년단장 명칭)활동은 한 조직을 어떤 방향으로 이끌어 가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 지를 어렴풋이나마 느끼게 했던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당시의 어설픈(?) 지도력을 인정받아 졸업 시에는 서울시 소년단 표창을 받기도 했습니다.▷ 학생회 활동입학 후 2년간의 학생회 활동과 학생회장 시절은 저의 리더쉽을 확인시켜 준 계기가 되

  • 한국 영국 교육정책 공동세미나
  • 초등학교 저학년들의 기초실력 향상을 위한 기관- 독서력 향상 스키마- 방과후 교육활동- 일과 학습을 연결- 정보 및 의사소통 기술부가적인 재정지원학교 장학━━━━━━━━━━━━━━━━━━━━━━━━━━━━━━━━━━━━━━━━장학 사이클학생 성취교수의 질경영정신적, 도덕적, 문화적, 사회적 발달심도깊고/폭넓게취약한 학교실패 잉글랜드와 웨일즈의 학교개선 노력에 대한 토론이 인 효(한국교육개발원 연구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13【토론 2】영국의 교원 정책에 대한 토론 141【사례발표 3】교직의 전문성 혁명 : 교사와 국가의 협력체제 구축 155【토론 3】교수방식의 전문성 부흥 : 교사와 국가간의 진정한 동반자 관계를 위한 사례 199【사례발표 4】일본 교원 정책 사례 209【토론 4】「일본의 교원정책」에 대한 토론 253Contents【Keynote Address 1】The Recent Trend of Teacher Policy 13【Keynote Address 1 : Appendix】Teachers for Tommows Schools 35【Keynote Address 2】Call for a Reform in Koreas Elementary and

  •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목표,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내용체계,학습내용,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교수법,평가 분석
  •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목표,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내용체계,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학습내용,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교수법,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평가 분석Ⅰ. 서론Ⅱ.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의 특성Ⅲ.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의 목표Ⅳ.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목표1. 듣기2. 말하기3. 읽기4. 쓰기Ⅴ.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내용체계Ⅵ. 초등

  •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주요어휘,이야기지도,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노래지도,챈트지도,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 에듀넷활용교육
  • 영어 교육의 바탕을 형성한다Ⅲ.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성취기준1. 듣기2. 말하기3. 읽기4. 쓰기Ⅳ.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심화보충형 수준별교육과정Ⅴ. 초등학교 6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주요어휘1. I live in Seoul2. School starts at 9 oclock3. Taller and Bigger4. Mi-mi buys a present5. Just a little, Just a few6. The pizza house7. The moving doghouse8. The farmer and his goose9. Our friends10. Lets go biking11. Weather and clothes12. There are four seasons13. How do you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